연인간 키스 부위로 알아보는 진짜 속마음 8가지

연인간 키스 부위로 알아보는 진짜 속마음 8가지

연인간 키스 부위로 알아보는 ‘진짜 속마음’ 8가지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연인끼리 사랑을 표현하는 여러 방법이 있지만 스킨쉽의 속내가 무언지 알지 못할땐 조심스러워진다.

사람의 모든 행동은 사소할지라도 그 의미가 있고, 때문에 행동을 관찰하면 그 마음까지 파악할 수 있다. 지금부터 스킨십 중에서 연인 간에 가장 자주 하는 '키스' 부위별 속마음과 의미에 대해 알아보자.



1. 입술

입술 키스 속마음

입술에 짧게 하는 키스는 현재의 사랑을 가치 있게 여기고 있다는 의미이고, 그 장소가 공개적일수록 더 깊은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반면 프렌치 키스는 정신적인 사랑보다는 육체적 관계를 더 갈망하고 있다는 증거다.



2. 이마 키스

이마에 하는 키스는 상대를 지켜주고 있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 때 자주 한다. 키스의 대상이 자신의 삶의 전부이며 그 마음을 알아주길 바라는 마음의 표현이기도 하다.



3. 손등 키스

손등에 키스를 하는 사람에 대해 꼭 기억해야 할 사실이 있다. 그 사람은 자신감이 넘치고 약간의 과시욕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그 키스는 사랑의 표현이 아닌 형식적인 행동일 가능성이 높다.



4. 목 키스

목에 하는 입맞춤은 로맨틱과 에로틱이 적절히 조화된 애정표현이다. 정신적이나 육체적으로 "나는 지금 당신을 원해요"라며 외치는 것과 비슷하다.

연인간 키스 부위로 알아보는 진짜 속마음 8가지
#연인 #애인 #키스 #남친키스스킬 #남친키스할때 #남친키스스킨쉽 #키스하는법 #남자친구키스발기 #연애학개론



5. 볼 키스

볼에 하는 키스는 정신이 사랑을 지배할 때 나오는 표현이다. 누구에게는 아쉬울 수 있겠지만 육체적인 관계는 전혀 원하지 않을 때 자주 하게 된다.



6. 눈 키스

눈에 하는 키스는 상대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는 것이다. 볼에 하는 키스와 마찬가지로 정신적인 의미가 더 강하다. 키스를 하는 사람은 대상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고 있어 상대가 세상의 전부라고 믿고 있다.



7. 배 키스

배 키스 임신

상대가 존재함으로 큰 안정감을 느끼고 있을 때 배에 입을 맞춘다. 키스를 하는 사람은 상대방 역시 그렇게 느끼고 있다고 믿고 있다. 서로의 아주 깊은 부분까지 공유할 수 있는 사이에서 할 수 있는 키스다.



8. 가슴키스

가슴 키스 속마음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그 이상을 원하고 있다면. 정말 미안하지만 상대는 오로지 당신의 몸만 원하고 있으니 그 이상으로 가길 바라지 않는다.

좋았다면 ♡공감 꾹!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