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쉽게 '등살' 빼는 운동 2가지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뷰티랩입니다.


브레지어 밑에 등살이 보기 흉해 여성분들의 고민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등살이 많으면 상대적으로 몸집이 비대해 보일 뿐만 아니라 옷빨이 살지 않아 등살빼기에 주력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등살빼기 운동을 준비해봤습니다.^^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추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1.  플라잉 슈퍼맨 운동

  1. 양팔은 어깨 넓이, 양 발은 골반 넓이로 유지하며 매트에 엎드려 주세요.
  2. 천천히 호흡을 내쉬고 상체를 매트에서 들어 올려주세요.

  3. 다리와 발은 지면에서 떨어지지 않게 고정시켜 주시고, 동작 시 양팔은 지면과 수평이 되도록 유지해 주세요.

  4. 몸통을 들어 올리면서 양손은 몸통 뒤로 당겨주세요.
  5. 등 중앙이 꽉 조여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어깨와 팔꿈치를 당겨주세요.
  6. 15회 반복 - 30초 휴식 - 3세트 실시해 주세요.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추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풀무원 야채수



2.  균형잡기 슈퍼맨 코어 운동

  1. 양팔은 어깨넓이, 양 발은 골반 넓이로 벌린 채 매트에 엎드려 주세요.
  2. 매트에서 위로 오른팔-왼발을 동시에 3회씩 매트에서 띄워주세요.
  3. 이때 주의할 점은 같은 팔과 다리가 올라가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오른팔-왼발, 왼팔-오른발이 한 세트가 되어야 합니다.

  4. 팔과 발을 누군가가 천장으로 끌어올린다는 느낌으로 위로 쭉 뻗으며 동작을 실시해 주세요.
  5. 10회 - 30초 휴식 - 3세트 실시합니다.


운동 경험이 없는 분은 등 운동을 다른 부위 운동보다 어렵게 느낄 수 있는데요.


등은 아무래도 소홀히 운동하게 되는 부위라서 초반 너무 무리하시면 다음날 등 근육이 당겨 아플 수 있으니 동작을 천천히 하면서, 등 중앙을 꽉 쪼여주는 느낌으로 3-5초 정도 멈추는 등척성 수축 방법으로 진행하면 좋습니다.^^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