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해도 화장실문 안쪽을 꼭 살펴봐야 하는 이유

급해도 여자 화장실문 안쪽을 꼭 살펴봐야 하는 이유

화장실몰카 몰래카메라 주의


얼마 전이죠. 다음뉴스에서 화장실이나 목욕탕에서 '이상한 옷걸이'를 보면 경찰에 즉각 신고해야 한다는 기사가 있었는데요.


관련기사: 공중화장실에서 이 옷걸이 보이면 바로 신고해야 하는 이유

옷걸이 생활건강

혹시 공중화장실이나 공중목욕탕에 들어갔을 때, 볼일을 보고 씻는 동안 가방이나 옷을 걸어둘 수 있도록 문에 달린 후크가 위 사진의 형태라면 당장 경찰에 신고해야 하겠다. 지난해 미국 플로리다의 공중화장실 3곳에서 위 형태의 후크가 발견됐다. 사람들을 충격에 몰아넣은 것은 이것이 평범한 후크가 아닌 후크의 탈을 쓴 몰래카메라란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이다.(중략)

그때 이 뉴스를 보면서 참 세상에 믿을 만한 게 없구나 실감했습니다. 근데 이건 애교에요. 최근 이것보다 더 심각한 몰카가 나왔다고 합니다. 미국 당국은 이런 범죄 사례를 주기적으로 발표하고 있는데요. 놀랍게도 화장실문의 경첩(문이 열리도록 지지하는 부위)에 이런 몰카가 설치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새로운 형태의 나사 모양 몰카

나사 모양 몰카

이 나사 모양 몰카는 아마존에서 단돈 15달러 정도면 구할 수 있는데요. 특히 나사 형태를 가지고 있어서 화장실 문의 경첩 부위에 은밀하게 사용되어 전문가도 알아채기가 정말 힘들다고 합니다.


여자 화장실 몰카

특히 공공화장실을 이용하는 여성이 주의해야 합니다. 변태성욕자 또는 협박하려는 범죄자들이 여성을 노리고 나사 모양 몰래카메라를 화장실에 숨기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몰카에 찍힌 영상은 성인사이트에 팔아 넘긴다고 합니다.


이런 몰카 유출 영상은 한 번 퍼지기 시작하면 찾아서 삭제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주의해야 합니다. 몰카 영상을 빌미로 피해자를 협박하기도 한답니다. 전 남자친구가 여친 몰래 화장실에 설치한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메가네이처, 홍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우리나라도 안전지대가 아닌 까닭

알다시피 요즘은 해외직구가 간편해서 우리나라도 예외가 아닙니다. 마음만 먹으면 아무나 이런 카메라를 살 수 있기 때문이죠. 화장실 문의 경첩 속에 사용되면 겉으로는 완벽하게 문틀의 일부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몰래카메라 화장실


이 소식이 알려진 후 해외 네티즌들은 쇼핑몰 및 기타 공공장소에서 이러한 카메라 장치가 개인 정보를 침해하지 못하도록 더 강력한 법적 조치와 범죄자 처벌이 필요하다고 항의 중입니다. 그전까지 할 수 있는 일은 조심하는 일 뿐이죠.


가능하면 이 내용을 아내, 여자친구, 딸을 포함해 주위 사람들에게 알려주세요. 공공화장실에 가면 한 번씩 문 안쪽의 경첩 부분을 확인해보시고요.

급해도 화장실문 안쪽을 꼭 살펴봐야 하는 이유

#깨알정보생활꿀팁 #몰카 #몰래카메라 #몰래카메라찾는법 #화장실몰카 #여자화장실몰카 #목욕탕몰카 #생활꿀팁 #여친몰래카메라 #세상에이런일이 #서프라이즈 #해외토픽 #한강 #맥주축제 #공원 #목욕탕 #셀프인테리어 #생활꿀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