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먹으면 체지방 쏙 빼주는 음식 12가지

꾸준히 먹으면 체지방 빼는 음식 12가지

체지방빼는음식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운동도 중요하지만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체지방을 뺄 수도 있고, 못 뺄 수도 있습니다. 잘 골라 먹는 것으로도 체지방이 조금씩 분해되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이는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으로, 꾸준히 먹으면 여러분의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등 몸 전체에 고루 퍼져있는 체지방 빼주는 음식을 정리해 소개합니다. :D



1. 아보카도

체지방빼는음식,뱃살빼는음식 아보카도

세계에서 가장 영양이 풍부한 과일로 알려진 아보카도는 리놀산 등의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이 거의 들어있지 않습니다. 아보카도의 불포화 지방은 배를 채우지만 몸에 축적되지 않습니다. 아보카도에 들어있는 매노헵툴로스(MANNOHEPTULOSE)라는 단백질은 비만과 인슐린 분비를 억제해 줍니다. 또한 아보카도는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L-카르니틴이 풍부해 꾸준히 섭취하면 체질량지수가 낮아지며 배에도 살이 잘 붙지 않습니다.



2. 호두

체지방빼는음식,체지방빼는법 호두

호두에는 불포화지방인 오메가3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나쁜 지방인 중성지방을 감소시켜줍니다. 또한 두뇌 세포를 활성화 시키는 효능도 있습니다.



3. 생강

체지방빼는음식,체지방빼는방법 생강

콜레스테롤이 많이 든 음식을 먹으면 뱃살이 늘어나며 체중이 늘게 됩니다. 생강은 우리 몸의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므로 뱃살 빼는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식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 생강의 매운 성분 중 하나인 진저롤(gingaaerol)은 지방세포를 분해하는데 탁월한 기능을 합니다.



4. 연어

체지방빼는음식,체지방빼는식단 연어

연어는 EPA와 DHA가 포함돼있는 오메가3의 집합체로서, 불포화지방산은 지방연소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5. 강낭콩

체지방빼는음식,다이어트식품 강낭콩

강낭콩 속 파세올라민 성분에 주목해하세요. 이 성분은 체내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해서 지방으로 변환시켜주는 것을 차단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수시로 섭취하면 근육의 손실을 막아주고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6. 벌꿀

체지방빼는음식,다이어트식품 천연꿀

꿀은 혈당지수가 낮은데요. 우리 몸의 인슐린 수치를 낮게 유지하면 지방이 잘 타는 체질이 됩니다. 또한, 꿀은 산화질소(No)가 생성될 수 있게 도와줘 지방 세포를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체지방 빼는 음식 12가지
#다이어트 #체지방률 #체지방빼는음식 #체지방빼는법 #체지방줄이는법 #체지방빼는식단 #뱃살빼는음식 #다욧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품 #손나은다이어트 #칼로바이 #다이어트도시락



7. 물

체지방빼는음식,다이어트식품 물 수분보충

체지방을 없애는데 물은 굉장히 좋습니다. 차가운 물을 2컵 먹었을 때 신진대사 속도는 약 30%가 높아집니다. 연구에 따르면 1년 동안 매끼 식사 전 2컵의 찬물을 마시면 체지방 2kg에 해당하는 약 17,400칼로리가 소모됩니다.



8. 아마씨

체지방빼는음식,다이어트변비에좋은음식 아마씨 기름

다이어트 스트레스 때문에 장에 나쁜 독소와 노폐물이 축적되고 변비가 생기기 쉽습니다. 아마씨에는 장운동을 도와 변비를 개선시켜주는 섬유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아마씨기름을 섭취하면 변비 개선 효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9. 자몽

체지방빼는음식,지방태우는음식 자몽

자몽 또는 자몽주스를 식사 전에 먹으면 지방세포가 빠르게 분해해 뱃살은 물론 몸무게를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자몽의 향기는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대형마트에 가면 구하기 쉬운 과일 중 하나입니다.



10. 브로콜리

체지방빼는음식,다이어트식품 브로콜리효능

브로콜리는 칼로리가 많지 않은 섬유질 탄수화물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지방을 없애주는 식물성 화학 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11. 계란

체지방빼는음식,뱃살빼는음식 계란 달걀

아침에 베이글은 이제 그만 드세요. 단백질 덩어리인 계란을 드시면 포만감이 훨씬 오래 갑니다. 두 개의 스크램블 에그를 먹은 비만 여성의 경우 같은 칼로리의 베이글을 아침으로 먹은 사람보다 36시간 동안 덜 먹게 됩니다.



12. 올리브오일

체지방빼는음식,다이어트식품 올리브오일

건강한 지방으로 불리는 올리브 오일을 꾸준히 먹으면 뱃살 지방을 뺄 수 있습니다. 올리브의 불포화지방산이 신체의 칼로리를 연소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죠.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