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 하나로 냉장고의 '냉동실' 고장 확인하는 법

아무 동전 하나만 있으면 냉장고의 '냉동실' 고장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동전으로 냉장고의 '냉동실' 고장을 확인하는 법


어느 순간 냉동실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나요?


냉동실을 열었는데 수상쩍게 물이 고여 있다든지, 얼려 놓은 야채가 질척하든지 말이죠. 이는 냉동실이 고장 났다는 확실한 신호입니다.


근데 아예 냉동이 안 되면 바로 수리기사를 부르겠는데, 일시적으로 그런 건지 확실치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처럼 냉동실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녹았다 얼었다 반복하는지 확인하는 간편한 방법이 있어 번역해 소개합니다.


우선 컵에 물을 채운 후 얼려주세요.



그리고 얼은 컵 안에 아무 동전이나 올린 다음 다시 냉동실에 넣어주세요.


냉동실 작동이 일시적으로 멈추면 물이 녹아서 동전이 가라앉게 됩니다. 작동을 멈추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동전도 더 깊이 잠기게 되겠죠.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아침식사대용음료

냉동실이 완전히 고장 난 게 아니라면 물이 다시 얼면서 동전은 얼음 한 가운데 들어가 있을 겁니다.



이렇게 되었다면, 냉동실에 이상이 있다는 사실이 확실해진 만큼 수리 기사를 불러야 하겠죠.


이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은 집을 오랫동안 비워야 할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그 동안 음식이 해동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집에 돌아왔을 때 괜히 식중독에 걸리는 일을 막을 수 있거든요.


물론 냉장고를 새로 구매할 때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려주기도 하죠.

동전으로 냉장고의 '냉동실' 고장 확인하는 방법

#냉장고 #냉동실 #고장 #냉동실고장 #냉장고냉동실고장 #동전 #동전활용법 #깨알정보생활꿀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