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몰랐던 '주방' 활용 꿀팁 8가지

알아두면 주방에서 요긴하게 써먹는 8가지 꿀팁

알아두면 주방에서 유용한 8가지 꿀팁


'쿡방&먹방'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집에서도 다양한 요리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쉽고 간단한 조리 노하우나 음식 보관법 등 주방에서 활용 가능한 꿀팁을 소개합니다.


조리 전 신선한 달걀 고르기

설탕 보송보송하게 보관하기

1.신선한 달걀 구별하는 법. 신선한 달걀은 껍질이 거칠고 손으로 들었을 때 묵직한 느낌이 든다. 조리전 물이 가득한 컵에 달걀을 넣어보자. 바닥에 가라앉으면 신선하다는 증거다. 반대로 물 표면으로 떠오르면 최소 21일이 지났음을 의미한다.

2. 설탕 보송보송하게 보관하기. 설타은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잘 변질되지 않는다. 하지만 보관 도중 딱딱하게 덩어리로 변해버리거나 쉽게 주변 음식의 냄새를 흡수해 버리는 성질이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밀봉하여 냉장고에 보관하거나 생선, 된장, 마늘 등 냄새가 강한 물건과 가까이 두지 않는 것이 좋다.

오븐 틀로 타코 모양 만들기

삶은 계란 예쁘게 썰기

튀김 음식엔 식초를 뿌려 더 바삭하게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아침식사대용음료

6. 바나나보관땐 쿠킹호일로 감싸기 실온에서 보관해야 하는 바나나. 꼭지를 따서 보관하면 어느새 날파리가 득실거려 보관하기 어렵다. 이럴땐 바나나 꼭지를 쿠킹호일을 감싸두면 파리가 꼬이거나 빨리 익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바나나 보관 땐 쿠킹호일로 감싸기

남은 케이크를 보관할땐 식빵 자투리 활용

생선 담은 접시 비린내 없애기

알아두면 주방에서 쓸모있는 8가지 꿀팁

#신선한계란구별 #설탕보관법 #타코만드는법 #삶은계란예쁘게자르기 #튀김바삭하고맛있게튀기는방법 #튀김바삭하게데우기 #쿠킹호일 #먹다남은케익보관 #접시생선비린내 #생선비린내없애는법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