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먹는 파, 양배추, 깻잎 등 채소 농약 안남게 씻는법

자주 먹는 파, 양배추, 깻잎 등 채소 농약 안남게 씻는법

파, 양배추, 깻잎 등 자주 먹는 채소 농약 씻는 법

채소와 과일 씻는 법,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채소와 과일은 잘 씻기만 해도 남아잇는 농약 성분을 없앨 수 있다고 합니다. 깻잎, 상추, 오이 등 자주 먹는 채소의 농약이 안남게 ‘올바른 씻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이제 농약 걱정 없이 드세요.


식물 표면에 부착되어 있는 농략은 쉽게 제거됩니다.

농산물을 재배하는 동안 농약을 살포하면 농약은 대부분 잎, 줄기 및 과실의 표면에 부착합니다. 따라서 농산물을 세척하면 쉽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양배추 겉잎에 잔류할 수 있으므로, 겉잎을 2장 떼어내고 흐르는 물에 잘 씻으면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양배추 씻는법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흑마늘,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스피루리라,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파씻는법

고추는 끝 부분에 농약이 남아있다고 알려져 있으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물에 일정시간 담갔다가 흐르는 물에 잘 씻어서 먹으면 된다.

고추 씻는법

깻잎 상추는 잔털이나 주름이 많아 잔류 가능성이 있어 다른 야채보다 충분히 씻는 게 좋다. 물에 5분 정도 담갔다 30초 정도 흐르는 물에 씻으면 대부분 제거된다.

깻잎 상추 씻는법

오이는 물에서 오이표면을 스펀지 등으로 문질러 씻은 다음 굵은 소금을 뿌려서 문지르고 다시 흐르는 물에 씻으면 된다.

오이 씻는법

자주 먹는 파, 양배추, 깻잎 등 채소 농약 안남게 씻는법 #양배추씻는법 #고추씻는법 #파씻는법 #깻잎씻는법 #상추씻는법 #오이씻는법 #깨알정보생활꿀팁 #농약 #잔류농약 #잔류농약제거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