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연골재생 음식 6가지 |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무릎 연골재생 음식 6가지 |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무릎 연골재생 음식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무릎 연골 마모는 자연적인 현상이라 완전히 멈출 수는 없어요. 단, 골관절염 Osteoarthritis 진행을 늦추고 연골재생에 도움 되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무릎 연골에 집중적인 영양공급 이에요.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무엇일까요? 얼로우헬스 센터 추천 무릎 연골재생 음식 6가지 알려드릴게요. :D



1. 호박씨

무릎 연골재생 음식 호박씨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무릎연골주사 들어보셨죠? 이 주사 성분이 히알루론산 인데요. 히알루론산은 우리 몸에서 나오는 천연 성분인데 연골의 윤활제 역할을 하고 관절 충격을 흡수한다고 해요. 호박씨가 이 히알루론산 생산량을 높여주는 효능 있다고 해요.

**글 및 사진 무단 복사 금지**



2. 현미

무릎 연골재생 음식 현미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현미 역시 히알루론산 생산을 돕는 무릎 연골재생 음식 중 하나랍니다. 얼로우헬스 센터에 따르면 경미한 연골 손상을 치료하거나 골관절염 치료의 보완으로 현미 같은 히알루론산 공급원을 식단에 추가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3. 브라질너트

무릎 연골재생 음식 브라질너트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무릎 연골재생에 좋은 히알루론산 흡수율 높이려면 마그네슘 필요해요. 브라질너트 아몬드 같은 견과류가 마그네슘 많아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이라고 해요.



4. 오렌지

무릎 연골재생 음식 오렌지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도가니탕 재료인 소연골이 콜라겐 인거 아실텐데요. 콜라겐 성분은 연골의 핵심 구성 요소랍니다. 오렌지는 연골재생연골보호 도움을 주는 세포 치유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 촉진하는 천연비타민C가 많아 무릎 연골재생 음식 으로 좋다고 해요. 콜라겐은 피부에도 너무 좋은 성분이라 두말할 필요도 없고요. :D

무릎 연골재생 음식 6가지 |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관절염 #연골재생음식 #연골재생영양제 #연골재생약 #연골재생주사 #연골재생치료법 #연골재생가격 #무릎연골주사 #무릎연골주사가격 #무릎연골에좋은음식 #건강



5. 방울양배추

무릎 연골재생 음식 방울양배추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비타민K는 뼈 관절 연골에 좋은 비타민으로, 비타민K에 의존하는 연골의 단백질 기능이 떨어지면 골관절염이 생긴다고 해요. 방울양배추에 비타민K 가 많은데요. 특히 올리브유와 궁합이 좋다고 해요. 함께 조리해 먹으면 연골 손상을 막는 항염증 효과와 함께 비타민K 하루권장량을 충분히 채울 수 있답니다.



6. 석류

무릎 연골재생 음식 석류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연구에 따르면 "골관절염 연골 이화작용의 여러 매개체의 발현 및 생성"에 도움 되는데요. 간단히 말해 석류는 우리 신체가 연골보호에 필요한 여러 물질 생성을 돕는 효능 있어 연골재생 영양제 못지 않게 좋답니다.



7. 완두콩

무릎 연골재생 음식 완두콩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만성 염증은 콜라겐을 파괴해 연골 손상을 유발해요. 완두콩에 풍부한 식물성단백질은 연골재생 에 필요한 콜라겐 보충에 좋다고 해요. 게다가 완두콩은 연골재생 할때 중요한 아미노산 성분 "라이신"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 무릎 연골재생 음식 으로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해요.

*연골 완전히 닳아 없어지면 10만원짜리 무릎연골주사 맞는 것도 불가능 하다죠. 아직 연골이 남아있을때 무릎연골에 좋은 음식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 있다고 하네요.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D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