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만에 허벅지 3cm 얇아짐 운동 5가지

일주일만에 허벅지 3cm 얇아짐 운동 5가지

일주일만에 허벅지 3cm 얇아짐 운동 5가지


운동할때 허벅지가 타는 느낌 겪어보셨나요?


운동 제대로 했을때 나타나는 현상인데요. 허벅지 살을 빨리 빼려면 이렇게 "너무 힘들다" 싶을때 한개 더 하는 것이 필요하대요. 일주일만에 허벅지 둘레가 3cm 얇아지는 운동 알려드릴게요. 힘들때 그냥 주저앉지 말고 한개 더!^^



1. 원 레그 서클 (허벅지 전체)

일주일만에 허벅지 3cm 얇아지는 운동 5가지

  • 필라테스 동작 중 하나로, 발을 빙글빙글 돌리는 운동이에요.
  • 허벅지 살도 빼고 복근과 골반 강화 효과도 있답니다.
  • 각 다리마다 60초 이상 불타는 느낌이 올때까지 반복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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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동키킥 (허벅지 뒤쪽, 힙)

일주일만에 허벅지 3cm 얇아지는 운동 5가지

  • 옆에서 봤을때 손목, 어깨, 무릎이 일직선 되게 엎드려요.
  • 다리를 직각모양 유지하며 들었다 내려요.
  • 10회 3세트 실시



3. 글루트 브릿지 홀드 (허벅지 뒤쪽)

일주일만에 허벅지 3cm 얇아지는 운동 5가지

  • 무릎을 골반너비로 벌리고, 팔은 바닥을 살짝 지지해요.
  • 옆에서 봤을때 몸이 일직선이 되도록 허리를 들어요.
  • 이때 허리힘이 아니라 '허벅지 힘'으로 드는 것이 중요!
  • 10회 3세트 실시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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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스플릿 스쿼트 (허벅지 앞, 옆)

일주일만에 허벅지 3cm 얇아지는 운동 5가지

  • 런지와 비슷하지만 이쪽이 더 쉬워요.
  • 한쪽 다리를 완전히 끝내고 다른쪽 실시
  • 각 다리마다 10회 2세트



5. 이너 타이 스트레칭 (허벅지 안쪽)

일주일만에 허벅지 3cm 얇아지는 운동 5가지

  • 허벅지 안쪽이 자극되고 불타는 느낌이 들어야 해요.
  • 무릎을 손으로 지긋이 눌러주면 효과 UP!
  • 20초씩 2세트 해주세요.^^

일주일이면 허벅지 3cm 얇아진다는 운동 5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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