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허리 만드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 재료 11개

개미허리 만드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 재료 11개

다이어트식단추천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꿀정보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넣는 식재료는 약간 한정될 수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칼로리는 낮아야 하고 그러면서 식이섬유질도 있어야 하는데 이를 충족하는 식재료 고르는 게 쉽지 않아요. 운동하는 분이나 ,다이어트 하는 분들 고민이 항상 그거죠. 비슷한 식단들.. 먹다 보면 질리게 됩니다.


오늘은 기존 식단에 변화는 주고 싶은데 마땅한 다이어트 식재료를 몰라서 계속 같은 것만 먹는 분들을 위해 해외 다이어트 유튜버들이 먹는 식재료를 정리해봤습니다. 기존 식단에 새로운 식재료(파란색표시)를 추가해서 식단을 짜보세요.^^


1. 포토벨로 버섯

1주일다이어트식단

포토벨로는 고기맛 나는 버섯입니다. 3만 8천종의 다양한 버섯종류 중 하나로, 고기와 비슷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 게 특징입니다. 커다란 포토벨로 버섯의 갓은 18칼로리 밖에 되지 않아서 햄버거에 고기패티 대신 넣어 먹어도 살 찔 걱정이 없습니다.


2. 딸기

효과좋은다이어트식단

달콤하고 새콤한 딸기 한 컵은 50칼로리 밖에 안 되지만 2.5그램의 섬유질이 있습니다. 하버드 대학 연구에 따르면 딸기에 풍부한 안토시아닌 성분은 아이들과 중년층 여성이 심장병에 걸릴 위험성을 줄여 준다고 합니다. 신선한 휘핑크림을 올린 딸기를 죄책감 없이 디저트로 한 컵 드셔보는 건 어때요?


3. 에다마메 콩

뱃살빼는 다이어트식단

이름은 이국적이지만 그 뜻은 "줄기가 있는 콩"이고, 덜 자란 콩입니다. 껍질이 있는 상태, 냉동된 상태, 혹은 아직 꼬투리 안에 있는 상태로 구입할 수 있어요. 에다마메 한 컵은 고작 130칼로리입니다.


에다마메 콩은 파스타, 샐러드, 곡물요리, 심지어 주스에도 잘 어울립니다. 소금을 약간 뿌려서 찐 에다마메는 간단하지만 별미인데, 약 10분정도 잠깐 찌면 콩은 부드러워지고 풍미가 좋아집니다.


4. 오렌지

다이어트성공사례

오렌지하면 주스를 떠올리죠. 근데 섬유질이 풍부한 감귤류는 과일 전체를 통으로 먹어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 오렌지 하나에서 추출된 영양소는 하루권장량의 비타민C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엽산, 칼륨, 비타민1 같은 영양소도 함유하고 있어요. 중간 사이즈 크기의 오렌지 하나는 고작 62칼로리이며, 풍부한 수분과 섬유소는 다음 식사 때까지 포만감을 유지시켜 줍니다.


5. 샐러리

다이어트성공식단

샐러리는 수분이 95%이며 나머지는 식이섬유입니다. 과한 섬유질 섭취는 불면증이 생길 수도 있지만 샐러리 몇 개 먹는 걸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샐러리 두 줄기는 고작 13칼로리며, 식이섬유는 1g 이상 들어있습니다. 허머스에 찍어 먹으면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이 따로 없죠.

다이어트도시락추천, 배달다이어트도시락추천,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쉐이크, 다이어트식단표,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여성호르몬영양제, 다이어트식단배달


6. 블루베리

다이어트식단성공사례

블루베리는 어떤 식사에 포함해도 괜찮은 멀티플레이 간식입니다. 한 컵 당 칼로리는 85밖에 안 되요. 시리얼이나 수제요거트에 섞어서 먹어도 되고 냉동 블루베리와 바나나, 레몬즙을 넣어서 믹서기에 갈면 비건 아이스크림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7. 해조류

건강한다이어트식품

조류의 일종인 식용 해조류는 지난 수세기 동안 아시아 요리에 필수적인 요소였습니다. 미역 등의 해조류는 필수 미네랄인 요오드의 원천으로 특히 기능성 갑상선 건강 유지에 탁월합니다. 한 컵 분량의 해조류는 고작 32칼로리밖에 하지 않으며, 섬유질 1그램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8. 고구마

고구마다이어트

고구마는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한 음식 중 하나입니다. 신체 내에서 비타민 A로 변하는 색소인 베타카로틴을 풍부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중간 사이즈의 한 개의 고구마는 112칼로리밖에 되지 않으며, 보통 고구마 한 개만으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훌륭한 다이어트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8. 아루굴라

1주일다이어트식단

물 많고 별 맛 없는 상추 샐러드는 잊으세요. 후추 맛이 나면서 약간 씁쓸한 맛도 나는 신선한 아루굴라가 완벽한 야채샐러드를 만들어 줄테니까요. 아루굴라 샐러드에 올리브오일과 저민 파마산치즈, 그리고 소금을 살짝 뿌려주면 멋진 다이어트 식사가 완성됩니다. 두 컵 분량의 아루굴라는 10칼로리를 넘지 않아요. 빵이나 다른 탄수화물 식품 대신 아루굴라로 배를 채워보세요.


10. 껍질째 먹는 완두콩

완두콩다이어트식단

껍질째 먹는 완두콩은 천연의 단맛과 식감을 가지고 있어 이상적인 다이어트 식품이자 간식입니다. 한 컵의 완두콩은 35칼로리를 가지고 있으며, 2그램의 섬유질과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껍질째 먹는 완두콩은 샐러드로 생으로 먹거나 볶아서 조리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개미허리 만드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 재료 11개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 #1주일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 #뱃살빼는식단 #다이어트성공사례 #다이어트성공식단 #다이어트식단성공사례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욧트 #건강한다이어트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