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도시락 쌀때 '샐러리' 빼면 안되는 이유

절대 다이어트 도시락에 '샐러리' 빼면 안되는 이유

다이어트도시락 식단 배달 추천 칼로바이

해 본 사람은 알겠지만 사실 직접 다이어트 식단을 챙겨먹기 힘들죠. 다이어트 도시락을 매일 싸는 분들은 정말 의지가 대단한 겁니다.+_+ 뭐 그래서 대부분은 도시락 배달업체를 통해서 먹기도 하지만요.


근데 저도 그렇고 여러분도 그렇고 다이어트 도시락을 쌀 때 꼭 따져볼 것이 있습니다.


바로 다이어트 채소 중에 최고로 꼽히는 ‘샐러리’를 식단에 포함하고 있는지 여부인데요.


샐러리의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

다이어트도시락 식단 배달 손나은다이어트

최근 영국 코벤트리 대학 연구에 다르면 마트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샐러리가 칼로리를 태우는데 큰 영향을 주는 ‘네거티브 칼로리 식품’이라는 사실을 실험을 통해 입증했다고 합니다.


네거티브 칼로리 식품이란 음식을 먹어서 흡수되는 열량보다, 소화되면서 소비되는 열량이 더 많은 식품을 뜻합니다. 쉽게 말해 먹을수록 뱃살과 허벅지에 '불법체류' 중인 지방을 태워주는 음식이란 의미죠.


영국 코벤트리대학과 워릭대학교 공동 연구진은 실험참가자에게 열량이 53칼로리로 동일한 ‘생 샐러리 326g’과 ‘샐러리 주스 1컵’을 준 뒤 12시간 동안 체내에서 소비되는 열량을 체크했는데요.


샐러리효능 다이어트도시락배달 추천 칼로바이


그 결과 ‘생 샐러리’를 먹었을 때에는 ‘72칼로리’, 샐러리를 주스로 만들어 마셨을 때에는 ‘112칼로리’가 소비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즉 1인당 53칼로리의 샐러리를 먹었더니 각각 19칼로리, 59칼로리를 더 소비한 것이죠. 이는 효율로 따져보면 1.9배의 칼로리를 없애버렸다는 의미입니다. 1.9배면 거의 2배에 가까운 효율이니까. 엄청나죠! 꺄울 >.<


절대 다이어트 식단에 샐러리 빼면 안 되는 이유


말하자면 샐러리는, 먹으면 먹을수록 살이 빠지는 다이어터가 원하던 +_+ 꿈의 음식입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식단에 절대 빠지면 안 됩니다. 매일 도시락 싸는 분들은 샐러리를 꼭 넣어주세요! 그리고 혹시 다이어트 도시락을 배달해서 먹으려면 반드시 샐러리가 식단에 포함이 되는지 체크해보세요.

다이어트도시락추천, 배달다이어트도시락추천,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쉐이크, 다이어트식단표,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여성호르몬영양제, 다이어트식단배달

만일 샐러리가 들어갔다면 그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는 제대로 알고 만드는 곳이라는 의미도 됩니다. 요즘은 도시락 주문 옵션도 선택할 수 있던데 행여 실수로 샐러리를 빼고 주문하는 불상사는 없어야겠죠! 근데 사실 샐러리가 식단에 없어도 이마트 채소코너에서 샐러리 한 묶음 사와서 씻어 드시면 됩니다. 손질된 걸로 팔거든요.


덧붙여 연구진은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이보다 더 적합한 식품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샐러리는 최고의 ‘팻 버닝 푸드’(Fat Burning Food), 즉 지방 태우는 식품에 속한다고 강조합니다.


샐러리의 효능 8가지

샐러리효능 샐러리손질법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지만 샐러리는 원래 피부미용과 건강식품에 속합니다. 이는 다시 말해 샐러리를 식단에 포함시키면 저절로 건강한 다이어트가 된다는 말이죠!


  • 비타민 C가 풍부해 면역력 높여준다.
  •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 혈액순환을 돕는다.
  •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
  • 심장병 예방에도 좋다.
  • 샐러리 잎에 세다놀(Sadanol)이라는 특수 방향 성분이 몸의 열을 내려주고 피부를 진정시키고 이뇨작용을 돕는다.
  • 멜라토닌이 많이 들어 있어 불면증을 해소한다.

와..샐러리가 이렇게 몸에 좋다니 살도 빼고 건강해지고..증말 건강한 다이어트에 딱맞는 식품이네요. 여기까지 왔으면 간단한 주스 레시피 하나쯤 소개해야겠죠?


초간단 샐러리+사과 주스 레시피

샐러리주스 다이어트도시락 칼로바이 다이어트식단배달

재료: 샐러리 1대, 잎케일 1장(즙케일 4장), 오이 1/3개, 사과 1개, 레몬즙 1/4개분


  1. 셀러리, 케일, 오이, 사과를 작은 크기로 잘라 레몬즙과 함께 믹서에 넣어 곱게 갈아줍니다.
  2. 맑은 주스를 원한다면 주서를 사용해도 되지만 되도록 다 먹는 게 좋겠죠.
  3. 잎도 버리지 말고 믹서에 넣어주세요. 잎에 비타민 A가 많습니다.

오늘의 다이어트 꿀정보는 어떠셨나요? 벌써 여름 비키니 몸매 만들기에 돌입한 분도 있을 텐데요.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시켜 드신다면 식단에 샐러리가 있는지 꼭 확인해보세요.(아마 거의 다 들어가 있을 겁니다^^) 직접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 분도 이마트에서 쉽게 사 먹을 수 있으니 샐러리를 식단에 포함해보세요. 먹은 것 보다 칼로리를 더 태워주니까요!


참고로 샐러리를 따로 사 먹으려면, 보관일은 3일 정도이고, 신문지에 싸서 냉장고 신선실에 보관합니다. 그리고 손질이 살짝 번거로운데요. 이마트에서 손질된 걸로 팝니다. 손질된 샐러리를 조금씩 사 먹는 걸 추천해요.

절대 다이어트 도시락에 '샐러리' 빼면 안되는 이유

#다이어트 #다이어트도시락 #샐러리 #샐러리다이어트 #다이어트도시락배달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도시락추천 #다이어트식단배달 #샐러리효능 #건강한다이어트 #효과좋은다이어트식품 #효과좋은다이어트 #다이어트도시락배달가격 #덴마크다이어트도시락배달 #칼로리태우는음식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