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유튜브 인기 '다이어트' 운동 영상 베스트8

강추! 유튜브 인기 '다이어트' 운동 영상 베스트8

다이어트 운동영상 베스트8 칼로바이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 영상 찾는 게 귀찮은 사람을 위해서 조회수 100만회! 이상의 최고 인기 다이어트 운동 영상을 정리해 모았습니다.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온 몸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고 살도 쫙쫙 빠진다는 홈트레이닝 영상 베스트8을 소개합니다.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따라합시다!


1. 빌리부트 캠프

박나래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빌리부트 캠프를 따라 하는 장면이 방영되어 큰 화제가 됐다. 공수도 챔피언인 빌리 블랭크스가 만든 운동 프로그램 영상으로 운동 강도가 높아 지옥 캠프로도 불린다. 베이식 트레이닝, 얼티밋, 앱부트 캠프, 카디오 라이브 총 4단계로 한 달 프로그램이 짜여 있다. 빌리부트 캠프를 따라 하고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후기가 온라인에 가득할 정도로 효과를 보증한다. 단점은 한국어 자막이 없다는 점. 하지만 동작을 따라 하는 데는 지장이 없다.


2. 마일리 사이러스 섹시레그 운동법

저주받은 하체에서 다이어트로 완벽한 각선미를 뽐낸 팝스타 마일리 사이러스의 이름을 딴 운동. 실제로 그가 한 운동인지는 밝혀진 바 없지만 따라 하다 보면 마일리 사이러스의 ‘섹시 레그’로 거듭날 수 있다. 스타 트레이너 레베카 루이즈가 약 18분 동안 쉬지 않고 다리 운동을 하는 탓에 처음 따라 하고 나면 근육통에 시달릴 수 있으니 시작 전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한다. 런지와 스쿼트, 한쪽 다리 들어올리기, 엎드려서 다리 들어올리기 등 다양한 동작을 선보이니 하체 비만족이라면 당장 시도해보자.


3. 슈퍼모델 이소라의 슈퍼 다이어트 체조

다이어트 비디오계의 전설로 불리는 이소라의 슈퍼 다이어트 체조는 동영상으로 공유되며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튜브에서 2백만 뷰의 조회수를 자랑할 정도.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소라도 19년째 꾸준히 영상 속 동작을 집에서 하는 모습이 방영되었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 당시 동작들을 선보여 또 한 번 이슈가 됐다. 이소라 다이어트 체조의 가장 큰 장점은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동작들로 구성돼 있다는 것. 간단한 스트레칭부터 시작해 48분동안 부담 없이 따라 하기 좋다.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배달,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허벌다이어트,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쉐이크, 다이어트식단표

4.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

유튜브에서 2백만 뷰를 훌쩍 넘었을 정도로 인기 홈 트레이닝 영상이다. 요가 강사 강하나가 선보이는 하체 스트레칭 동작으로, 지친 근육을 풀어주고 다리 부종을 없애준다. 특히 마일리 사이러스 섹시 레그 운동과 병행하면 예쁜 각선미를 만드는 데 더욱 효과적이라고 소문나 많은 다이어터들의 필수 프로그램이 됐다. 하체 스트레칭 영상 외에 전신 스트레칭 영상도 인기가 많은데, 격한 운동보다는 요가나 스트레칭으로 뭉친 근육을 풀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5. 유리 & 숀리 할 수 있어

다이어트 트레이너로 유명한 숀리와 가수 유리가 함께 선보이는 홈 트레이닝 영상으로, 경쾌한 음악에 맞춰 안무 같은 동작을 3분만 따라 하면 끝! 1탄부터 5탄까지 구성돼 있는데, 하루에 모두 따라 하는 15분 코스가 정석이다. 시간 없는 이들은 하루 3분이라도 운동에 투자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3분짜리 영상을 시리즈로 나눠 선보인 것. 특히 각 시리즈별로 다양한 동작이 소개돼 질리지 않고 신나게 따라 하기 좋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이 결합된 동작들이 지방 연소는 물론 탄탄함까지 더해준다.


6. 티파니 로스 운동법

헬스 유튜버 티파니 로스가 소개하는 복근 전문 운동법으로 ‘티파니 허리 운동’으로 다이어터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다. ‘개미 허리 운동’ ‘20인치 허리 만드는 운동’ ‘허리살 파괴 운동’ 등으로 불릴 만큼 확실한 운동 효과를 선사한다. 10분 내외로 운동 시간이 짧지만 허리를 끊임없이 비틀고 움직이다 보면 어느새 땀이 비오듯 쏟아진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동작을 하기 때문에 운동을 싫어하는 이들도 따라 하기 좋다. 잘 쓰지 않던 근육까지 모든 허리 근육을 사용해 처음 따라 하고 나면 며칠 동안 허리 통증에 시달릴 수도 있다.


7.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운동

다이어터들의 휴대폰에 한 장씩 저장되어 있을 워너비 몸매의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 이 모델들의 몸매를 따라잡을 수 있는 홈 트레이닝 영상 또한 인기다. 시리즈도 다양한데, 가장 대표적인 것은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전문 트레이너 안드레아 오백이 선보이는 ‘Victoria’s Secret Model Workout’ 영상으로 10분 동안 강도 높은 운동으로 구성됐다. 또 다른 트레이너 저스틴 젤밴드가 선보이는 ‘VSX Presents Train Like An Angel: Runway Core’도 인기 영상. 유산소 운동을 기본으로 한 근력 운동으로 코어 근육 강화에 좋은 동작들을 담았다.


8. 발렛 뷰티풀

몸매 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동작들로 구성된 홈 트레이닝 영상. 뉴욕시티발레단원이었던 메리 헬렌 보워스가 발레에 스트레칭과 근력 운동을 결합한 동작을 선보인다. 메리 헬렌 보워스는 영화 <블랙스완>에서 발레리나 역을 맡은 나탈리 포트만의 발레 선생님으로 유명하며, 영상 속 동작들을 미란다 커와 릴리 알드리제 등 톱스타들에게 가르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피아노 선율의 배경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우아한 동작은 눈으로 보기에는 쉬워 보이지만 막상 따라 하면 온몸의 근육을 사용하는 동작이라 자신도 모르게 비명을 지를 수 있다.

강추! 유튜브 인기 '다이어트' 운동 영상 베스트8

다이어트 영상 베스트 손나은다이어트 칼로바이 다이어트식단표

#다이어트 #다이어트운동 #다이어트동영상 #이소라다이어트동영상 #강하나하체스트레칭 #마일리사이러스다이운동 #빌리부트캠프 #빅토리아시크릿모델운동 #티파니로스운동 #레베카루이즈운동 #뱃살빼는최고의운동법 #뱃살빼는운동 #뱃살빼기 #다욧트 #몸매비결 #칼로바이 #손나은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사진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