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쪽부터 '처진 가슴' 끌어 당기는 교정 운동법 4

등쪽부터 '처진 가슴' 끌어 당기는 교정 운동법 4

처진가슴교정 배달다이어트도시락추천

가슴이 처지는 건 중력의 힘 때문만이 아닙니다. 잘못된 생활습관도 가슴 모양을 망가뜨리죠. 다행히 운동을 통한 자세 교정으로 대참사를 막을 수 있습니다.


드라마 한 편 볼 시간만 투자하면 축 늘어진 가슴도 바짝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처진 가슴은 이완시키고, 등살은 바짝 조이는 것이 핵심인데요. 4가지 처진 가슴 교정 운동법을 알아봅니다.


1 덤벨 플라이

처진가슴운동법 다이어트도시락

  1. 바닥에 등을 붙이고 발끝을 모아 무릎을 구부린다. 초보자는 발을 내리고 한다.
  2. 숨을 들이마시며 양손에 1kg 덤벨을 쥐고 수직으로 들어올린 후 팔꿈치를 살짝 굽힌 상태로 좌우로 벌린다.
  3. 숨을 내쉬며 벌린 팔을 서서히 모아 시작 자세로 원위치.
  4. 팔 근육이 아니라 겨드랑이와 가슴 부위의 근육을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


2 벽 보고 팔굽혀펴기

처진가슴교정 다이어트도시락배달추천

  1. 양팔을 어깨보다 조금 더 넓게 벌려 벽을 짚고 선다.
  2. 숨을 들이마시며 가슴을 내민다는 느낌으로 팔꿈치를 구부리며 상체를 벽에 붙인다.
  3. 숨을 내쉬며 시작 자세로 원위치.
  4. 허리를 펴고 어깨가 말리거나 거북목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며 동작을 반복한다.


3 덤벨 로우

처진가슴운동 손나은다이어트 칼로바이

  1. 양발을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무릎을 살짝 구부린 후 상체를 앞으로 약간 숙인다.
  2. 숨을 들이마시며 양손을 아래로 뻗어 1kg 덤벨을 쥔 다음 팔꿈치를 허리 부근까지 끌어올려 등근육을 힘껏 조인다.
  3. 이 자세로 1초간 정지한 뒤, 시작 자세로 돌아온다.
  4. 시선을 정면을 바라보고 엉덩이가 너무 뒤로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며 운동할 것.

다이어트도시락추천, 배달다이어트도시락추천,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쉐이크, 다이어트식단표,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여성호르몬영양제, 다이어트식단배달


4. 백 익스텐션

처진가슴성형 다이어트도시락배달

  1. 바닥에 엎드리고 양손을 귀 옆에 둔다.
  2. 숨을 들이마시며 상체를 들어 올린 상태로 1초간 정지. 다시 숨을 내쉬면서 상체를 천천히 내린다.
  3. 고개를 들어 올리는 것이 아니라 누가 위에서 등을 잡아당긴다는 느낌으로 등부터 천천히 들어 올리는 것이 핵심.
  4. 운동 초보자라면 양손을 앞으로 뻗어 슈퍼맨 자세로 운동하면 한결 쉽다.


처진가슴교정수술 다이어트도시락추천

위의 설명한 처진 가슴 교정 운동은 4가지 동작을 각 15회씩, 2세트 반복, 일주일에 3번 해주시면 됩니다.

등쪽부터 '처진 가슴' 끌어 당기는 교정 운동법 4

#다이어트 #처진가슴 #처진가슴교정 #처진가슴운동법 #처진가슴운동 #다욧트 #가슴커지는운동 #가슴살빼는법 #처진가슴성형 #처진가슴수술 #처진가슴업시키는운동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