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안에 다이어트의 적 '설탕' 끊는 6단계 방법

10일 안에 다이어트의 적 '설탕' 끊는 6단계 방법

다이어트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약

다이어트할 때 최대의 난관은 역시 달콤한 음식의 유혹입니다. 단음식을 적당히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스트레스도 풀 수 있지만, 언제나 그렇듯 한 번 손대기 시작하면 과자 한 봉지를 다 비울 정도로 중독적입니다.


많은 다이어터가 설탕이 많은 단 음식을 끊지 못해 고민합니다. 혹시 알콜 중독을 아세요? 알콜중독자가 갑자기 술을 끊으면 쇼크가 올 수 있습니다. 물론 단 음식을 갑자기 안 먹는다고 쇼크가 오지는 않지만, 무작정 안 먹는다고 되는 게 아닙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설탕을 끊을 수 있을까요?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 #필라테스 #페리페라 #다이어트도시락 #해독주스 #효과빠른다이어트약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식품 #가르시니아 #디톡스다이어트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약추천 #다이어트방법 #덴마크다이어트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다이어트간식 #단기간살빼는법 #2주다이어트 #식욕억제제추천 #단기간다이어트 #칼로리컷팅제 #뱃살빼는법 #체질개선다이어트

좋은 소식입니다. 미국 국립 생물공학 정보센터(NBCI) 자료에 의하면, 우리 몸이 설탕 중독(의존증)을 벗어 나는데는 딱 10일이면 충분하단 것인데요. :D 설탕 중독을 벗어나는 6단계 방법을 알아봅니다.


1단계: 생수를 손에서 놓지 마세요

다이어트 손나은다이어트 칼로바이 다이어트보조제

슈퍼에 파는 과일주스나 탄산음료에는 엄청난 양의 설탕이 들어있습니다. 이들을 마시면 설탕덩어리를 입에 들이 붓는 것과 마찬가지죠. 또한 주스나 탄산음료는 우리 몸에 혈당치와 체중 증가를 가져올 뿐 어떤 건강 혜택도 없습니다. 생수로 대체하세요. 몸을 해독하고 갈증을 풀며 어떤 해도 끼치지 않습니다.


2단계: 건강한 지방을 챙겨요

다이어트식단 건강한 지방 불포화지방 올리브오일

적절한 영양섭취를 하는 사람들도 지방식을 완전히 거부하는 오류를 저지릅니다. 이는 당연히 잘못된 식이요법입니다.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이 괜히 3대 영양소일까요? 건강한 지방은 우리의 식욕을 억제하고 혈당을 조절하며 일반적으로 신체에 많은 이점을 가져옵니다. 단지 건강하게 지방을 먹는 방법을 몰라서 그런 것이죠. 불포화지방을 선택하세요. 올리브유, 오메가3가 풍부한 견과류 및 생선이 밥상에 더 자주 올라와야 합니다.


3단계: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과 채소를 먹어요

다이어트식품 닭가슴살 다이어트식단

단백질 식품은 혈당 수치를 높이지 않으면서 체내 에너지의 영양분이 되며, 무엇보다 포만감을 줍니다. 닭가슴살, 계란, 연어 등을 다이어트 식단으로 흔히 추천하는 이유가 이것 때문입니다. 또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은 감자를 제외한 야채입니다. 만일 다른 음식은 먹지 못한다고 해도 야채는 반드시 먹어야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양배추, 호박, 오이, 토마토 등 신선한 채소를 꼭 챙기세요.

심진화, 보이차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배달추천,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쉐이크, 다이어트식단표,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여성호르몬영양제, 다이어트식단배달


4단계: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세요

다이어트보조제 단백질쉐이크 추천

시간이 없고 바쁠 때 누구나 간편식품을 찾습니다. 햄버거, 쿠키, 정크푸드 등이죠. 배고픈 것보다 차라리 먹는 것이 낫기는 합니다. 하지만 설탕 중독을 벗어나는 10일간의 목표 중 하나는 이런 비상 상황을 대비해 건강에 좋은 음식을 미리 준비하는 것입니다. 쉽게 부패되지 않는 음식을 작은 간식상자에 넣어 다니세요. 여기에는 견과류, 말린과일, 1회용 진공포장된 닭가슴살 팩, 파삭파삭한 건조 빵, 단백질 쉐이크 분말가루 등이 있습니다.


5단계: 깊게 심호흡해요

설탕끊는방법 다이어트식품 칼로바이

감정적 배고픔과 단음식이 땡기는 것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명상과 깊은 심호흡은 스트레스 호르몬 ‘코티솔’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매 식사 전에 5번 크게 심호흡하세요. 놀랍지만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다.


6단계: 잠을 잘 자야 해요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약

질이 나쁜 수면은 에너지 부족을 유발합니다. 이런 경우, 우리는 부족한 에너지를 얻기 위한 가장 빠르고 간편한 방법으로 단 음식을 갈망하게 됩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최소 8시간 동안 잠을 자도록 노력하세요. 여러분의 신체는 이런 휴식에 감사할 것이고 설탕에 대한 요구를 크게 주문하지 않을 것입니다.

적어도 10일 동안 위의 6단계 규칙을 지키면, 달콤한 딸기 롤케이크를 보고도 그다지 땡기지 않는 놀라운 현상을 경험할 것입니다. 심지어 좋아했던 과자가 옆에 있어도 눈길조차 안가더란 사람도 있습니다. 다이어트의 적! 설탕 중독에서 꼭 벗어나길 바랍니다.

10일 안에 다이어트의 적 '설탕' 끊는 6단계 방법

다이어트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약

#다이어트 #설탕 #설탕중독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식품 #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 #내장지방빼는법 #다이어트간식 #호두 #아몬드 #올리브유 #뱃살빼는법 #단기간다이어트 #다욧트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