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좀더 오래 따듯히 마시는 노트북 활용팁

커피를 마실때 좀더 오래 따듯히 마시는 신박한 노트북 활용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커피따듯하게마시는법

노트북으로 인터넷할때 따듯한 커피를 옆에 두고 마실텐데요.


이럴때 노트북으로 커피잔을 데우는 깨알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좀더 오래 식지 않게 마실 수 있습니다.


카페나 사무실, 집에서도 써먹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방법은 쉬워요. 우선 여러분의 노트북 옆에 보면 '바람구멍'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거요.


제가 쓰는 노트북입니다. 보통은 왼쪽에 있는데, 오른쪽이나 간혹 저 구멍이 위쪽에 있기도 합니다.


저 바람구멍은 노트북이 과열되지 말라는 숨통인데, 저기로 노트북 내부의 열이 빠져나옵니다.


그래서 커피를 저 구멍이 나오는 옆에 두면 좀더 오래 따듯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의외로 노트북에서 나오는 열이 꽤 뜨겁거든요.


커피데우기


외쿡 사람들은 스타벅스에서 저렇게 노트북 옆에 커피를 놔두고 마신다고 하더군요.


커피마시는법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아침식사대용음료

요즘은 커피를 올려놓으면 데워주는 USB 장치도 있던데 굳이 그걸 쓰지 않아도 좀더 따듯하게 마시는 깨알팁이었습니다.^^

커피를 좀더 오래 따듯히 마시는 노트북 활용팁

#커피 #스타벅스 #커피마시는법 #노트북 #노트북활용법 #커피잔데우기 #깨알정보생활꿀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