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대청소 꿀팁 7가지 | 깔끔왕 서장훈 부럽지않은

봄맞이 대청소 소청소 팁,팁줌

봄맞이 대청소 팁 7가지 | 깔끔왕 서장훈 부럽지않은

깔끔왕 서장훈 봄맞이 대청소 소청소 팁,팁줌

미운우리새끼 보시나요? 거기 나오는 서장훈씨는 먼지 한톨도 용납하지 않는 대표 깔끔왕인데요. 요즘 미세먼지 수치가 약해서 겨울내 묵혔던 집안 때를 빼기 좋은 날입니다. 주말 봄맞이 대청소할때 도움되시라고 청소팁 몇가지 정리해 알려드릴게요. :D



1. 주방 조리대 상판 청소

봄맞이 대청소 소청소 팁 주방 조리대 상판,팁줌

물을 못뿌리는 조리대 거품청소는 약간 요령이 필요한데요. 일단 스펀지에 주방세제 약간 덜어 거품 내어 닦고요.

봄맞이 대청소 소청소 팁 주방 조리대 상판,팁줌

'스퀴지'(거울청소할때 물기 훔치는 도구) 아시죠? 요걸로 거품을 싱크대로 밀어내면 거품 난리 안치고 청소가 쉬워요. 그다음 물기 있는 행주로 몇번 닦고 마지막에 알코올까지 뿌려주면 완벽.



2. 인덕션 그을음 청소

봄맞이 대청소 소청소 팁 인덕션 탄자국,팁줌

전기레인지 인덕션 그을음 자국은 베이킹소다 ⅓컵을 뿌리고, 주방호일(또는 주방랩)에 물을 조금 묻혀 문지르면 비교적 쉽게 제거되요.



3. 욕실 바닥 타일 변색

봄맞이 대청소 소청소 팁 욕실 바닥 타일 변색,팁줌

욕실 타일에 물때 곰팡이 얼룩이 서로 합쳐져 나중에는 타일 변색까지 되는데요. 이걸 없애려면 먼저 키친타올을 덮고 그 위에 구연산을 흠뻑 뿌려주세요.



봄맞이 대청소 소청소 팁 욕실 바닥 타일 변색,팁줌

그리고 그 위를 주방랩으로 덮은 다음 2시간 이상 방치했다가 물청소 해주면 됩니다.



4. 에어프라이어 열선 청소 방법

봄맞이 대청소 소청소 팁 에어프라이어 열선 청소,팁줌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은 자주 세척해도 열선은 그냥 두는 경우 많죠. 음식이 직접 닿는 곳이라 세제는 못쓰는데요. 레몬즙 소주 1:1 비율로 섞어 뿌리고 10분 정도 기다렸다 젖은 키친타올로 쓱쓱 닦아주세요.

봄맞이 소청소 팁 7가지 | 깔끔왕 서장훈 부럽지않은
#봄맞이청소 #인덕션청소 #욕실타일변색 #서장훈 #에어프라이어청소방법 #현관바닥청소 #냉장고뒷면청소 #다이어트 #건강



5. 방바닥 거실바닥 이물질(끈끈이) 제거

봄맞이 대청소 소청소 팁 방바닥 거실바닥 끈끈이제거,팁줌

방바닥에 테이프 끈끈이 이물질 등이 묻어있음 물걸레청소기에 붙어버릴 수 있죠. 미리 구연산을 스프레이해서 닦음 쉽게 제거 할 수 있어요.



6. 냉장고 뒷면 청소

봄맞이 대청소 소청소 팁 냉장고 뒷면 청소,팁줌

바닥 고정장치를 풀고, 냉장고 하단 서랍칸을 빼내 안쪽을 손으로 잡고 앞으로 한번 살짝 밀었다 몸쪽으로 당기면 움직여요. 뒷면 청소 후 냉기가 세집니다.



7. 현관 바닥 청소

봄맞이 대청소 소청소 팁 현관 바닥 청소,팁줌

때빼는 욕실세제에 물을 적게 풀고요. 세제물 부우면 물이 흥건해 안되고 청소솔에 살짝살짝 묻혀서 바닥을 쓱쓱해요. 물을 조금만 쓰기 땜에 거품과 물기는 신문지를 깔고 발로 꾹꾹 흡수하고, 두번째부턴 신문지에 물을 스프레이해 남운 거품기를 제거해요. 감사합니다. :D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