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 수술 극복하고 아시아 턱걸이 '챔피언' 된 몸짱 남성

폐 수술 극복하고 아시아 턱걸이 챔피언 몸짱 남성

폐 수술 턱걸이 몸짱 남성 헬스장

힘든 폐 수술을 극복하고 아시아 턱걸이 챔피언이 된 몸짱 남성이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리쌤(다시 태어난 쌤)'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운동전도사 이재호(30) 씨인데요. 놀랍게도 이 분은 지난 2015년 폐 4분의 1을 떼어내는 폐 절제 수술을 받았답니다.



폐 수술 몸짱 남성

폐 절제 수술 이후, 6개월간 재활을 거쳐 같은 해 '아시아 스트리트 워크아웃 챔피언십' 대회에 참가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이런 놀라운 경력 덕분에 아침마당 티비에도 출현하신 거 같더군요.



턱걸이 철봉 남성 수술 후 재활
턱걸이 근육 남성 재활운동

근데 폐 수술을 하고도 이렇게 빠르게 재활에 성공한 것은 역시 평소 운동을 많이 해놓은 덕인 거 같습니다. 근육의 중요성은 두 말할 필요 없는데 운동으로 근육이 있던 사람은 상식적으로 몸이 회복되는 재활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겠죠?

게다가 지난 해에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대거 참가한 복합 스포츠 레이스인 '스파이더 얼티밋 챌린지' 트레이닝 대회에서 톱4에 들기도 했다네요.

좋은 소식은요. 이재호씨가 유튜브 등을 통해 무료로 운동 방법을 알려주는 운동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폐 수술 극복하고 아시아 턱걸이 챔피언 몸짱 남성
#폐수술 #폐수술후 #몸짱 #이재호 #홈트레이닝 #폐섬유증 #폐암 #턱걸이 #챔피언 #바벨라토르 #푸시업 #스쿼트 #금메달 #재활운동 #폐절제수술

무료 운동법을 알려주는 동영상을 제작한지 이제 1년이 됐다고 하는데요. 운동을 배우고 싶지만 여건이 안 되거나, 방법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무료 운동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고 합니다.

'바벨라토르'라는 이름으로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는 100여 개가 넘는 홈트레이닝 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저도 요즘 근력운동에 관심이 있어 둘러봤더니 초급부터 중급, 고급까지 배울 수 있도록 단계별 운동법을 공유하고 있더군요.



턱걸이 철봉 남성 헬스장
몸짱 남성 바벨라토르
푸시업 팔굽혀펴기 몸짱 남성

며칠전 다음 뉴스 기사에 팔굽혀펴기(푸시업)이 우리 몸에 중요한 이유라는 건강기사를 봤는데요. 마침 푸시업 운동법도 있으니 헬스장에 가지 않고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따라 할 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저도 주말에 이것저것 따라해보려고요.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