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간씩 운동 백일만에 -30kg 다이어트 성공한 유튜버 남성

5시간씩 운동 100일만에 -30kg 다이어트 성공한 유튜버

일반인 다이어트 성공 후기

다이어트 자극이 샘 솟는 소식입니다. 몸무게 115kg이었던 한 유튜버가 매일 5시간씩 운동해 100일 만에 30㎏를 감량한 비결을 공개했는데요. 스팀보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남성입니다. 게다가 다이어트 과정을 영상으로 만들어 살이 빠지면서 몸이 어떻게 변해가는지 그 과정도 알 수 있게 공개해 도움이 됩니다.


이 남성는 몸무게가 115㎏ 달해, 건강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끼고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먼저 밝혔습니다.


인바디 측정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시작한 시기는 2016년 12월 18일입니다. 정확히 100일 후 3월 28일 다이어트를 마쳤는데요. 인바디 측정 결과 최종 몸무게는 87.8㎏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스팀보이의 다이어트 비법

다이어트비법

이 남성은 기본 운동 동작부터 차근차근 따라하면서 살을 빼기 시작합니다. 개략적으로 밝힌 다이어트 비법은 살을 빼기 위해 하루에 2만~3만 보를 무조건 걷거나 뛰는 겁니다. 이 방법으로 꾸준히 운동을 하며 체중 변화를 몸소 체험했다고 하는데, 이를 위해 하루에 최소 5시간 이상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5시간이라..좀 격하게 다이어트를 하긴 했네요.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배달추천,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쉐이크, 다이어트식단표,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다이어트식단배달

이렇게 5시간씩 운동하며 식이요법헬스장 운동을 병행한 지 한 달이 조금 지나자 차츰 몸에서도 변화가 나타나는데요. 다이어트 시작 41일 만에 몸무게는 97.9㎏를 기록해 무려 18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41일이면 대략 한달 반이죠? 비포에프터를 보면 무엇보다 외모가 샤프하게 변합니다. 볼록하게 튀어나왔던 배는 들어갔고 얼굴 턱선도 드러나기 시작하죠.


다이어트비포에프터

일반인 다이어트 성공후기

그리고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딱 100일 되던 날 결과를 확인하자, 무려 30㎏이나 체중감량에 성공했는데요. 사실 말이 30kg이지 정말 대단한 열정이죠.


변치않는 다이어트의 기본상식은 많이 움직이는 것이죠. 이 남성은 기본을 충실히 따르면서 살을 뺀 성공사례가 아닐까 싶네요. 아마 체중 감량에 성공하고 굉장한 희열을 느꼈을 거라 생각합니다. 자신감도 생겼을 테고요. 전국의 다이어트분들에게 또 한번 자극제가 되길 바랍니다.

5시간씩 운동 100일만에 -30kg 다이어트 성공한 유튜버

#다이어트 #다이어트성공사례 #일반인 #일반인다이어트전후 #다이어트성공후기 #다이어트성공 #다이어트성공사진 #고도비만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사진 #일반인다이어트자극사진 #다이어트비포에프터 #다욧트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