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팬츠 자신감 업! '허벅지살' 쫙 빼는 운동법 4

여름 대비! 핫팬츠 위한 '허벅지살' 빼는 운동법 4

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핫팬츠

날씨가 더워졌죠. 짧은 바지를 입을 때 필요한 것이 삐져나온 하체 군살을 잡는 것입니다. 유독 허벅지 위쪽부터 엉덩이 아래 부근까지 살이 잘 붙을텐데요. 꾸준히 하체운동을 하면 기초대사량이 증가해 다이어트는 물론 하체 라인 전체에 균형이 잡힙니다. 오늘 다이어트꿀팁은 해외 건강매체 '피트니스닷컴'이 소개한 핫팬츠를 위한 완벽한 무결점 허벅지를 만드는 4가지 운동법입니다.


1. 스쿼트

다이어트 허벅지살빼는법

  1. 효과 하체의 체지방을 태워주고 탄력을 향상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운동이다. 허벅지를 날씬하게 하고 엉덩이 근육까지 자극해 힙업 효과가 있다.
  2. 양발을 어깨 너비만큼 벌리고, 발은 30도 정도 바깥으로 향하게 한다. 양팔은 자연스럽게 허벅지 옆에 오도록 한다.
  3. 양팔을 앞으로 뻗으면서 허벅지와 무릎이 수평이 될 때까지 내려앉았다 올라온다. 이때 무릎이 발가락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주의한다. 10-20회 3세트.


2. 사이드 런지

다이어트 허벅지살빼는방법

  1. 효과 허벅지 안쪽과 고관절을 자극하며 엉덩이라인까지 탄력있게 잡아준다.
  2. 양손을 깍지 끼어 가슴 앞에 위치 시킨다음 다리를 골반 너비의 2배 정도로 벌려선다.
  3. 체중을 왼쪽으로 이동시키면서 왼쪽다리를 구부린다. 이때 무릎이 발가락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주의하고, 오른쪽 다리는 곧게 편 상태를 유지한다. 다리를 교차해서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10-20회 3세트.

심진화, 보이차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배달추천,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쉐이크, 다이어트식단표,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여성호르몬영양제, 다이어트식단배달


3. 크로스 런지

다이어트 손나은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1. 효과 허벅지 안쪽 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 허벅지는 물론 엉덩이를 자극하며, 유산소 운동 효과도 얻을 수 있다.
  2.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손을 허리에 올린 뒤 오른쪽 다리를 왼쪽 다리뒤로 쭉 뻗는다.
  3. 왼쪽 무릎이 90도가 될 정도로 스쿼트를 하듯이 앉는다. 이때 상체를 곧게 펴고 몸의 중심이 흔들리지 않도록 한다. 다리를 교차해서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10-20회 3세트.


4. 누운 영웅 요가자세

다이어트 허벅지살빼는요가자세

  1. 효과 허벅지 단련은 물론 종아리와 발목을 자극해 하체라인을 날씬하게 만들어준다. 허리의 유연성 또한 향상된다.
  2. 바닥에 앉아 허벅지 양옆에 발이 오도록 무릎을 구부린다. 이때 발등은 바닥을 향하게 한다.
  3. 숨을 내쉬면서 상체를 뒤로 구부려 양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눕는다. 양팔은 머리 위로 뻗어도 좋다. 30초 이상 자세를 유지한 다음 발목을 잡고 천천히 상체를 들어올린다.


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팁

1번~3번 운동 효과를 높이려면 가벼운 덤벨(아령)을 들면 좋습니다. 물론 초보자는 맨몸 운동을 추천합니다. 다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최소 10회, 최대 20회를 반복하고, 각 세트 사이에는 30초 휴식을 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여름 대비! 핫팬츠 위한 '허벅지살' 빼는 운동법 4

다이어트 허벅지살빼는운동법 손나은 다이어트자극사진

#허벅지 #다이어트 #허벅지살빼는운동 #허벅지살빼기 #허벅지살빼는방법 #다욧트 #효과좋은다이어트운동 #다이어트운동법 #다이어트자극사진 #하체비만 #하체통통 #꿀벅지 #스쿼트 #힙업운동 #건강한다이어트 #핫팬츠 #핫팬츠코디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