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흙까지? 헐리웃 스타 7인의 별난 다이어트 습관

진흙까지? 헐리웃 스타 7인의 별난 다이어트 습관

연예인다이어트 할리우드다이어트


참으로 세상에는 우리가 모르는 다양한 다이어트 비법들이 있는 모양입니다.


헐리웃 스타 7인이 했다는 독특한 다이어트 방법과 식이요법을 정리해 소개합니다.


1. 아만다 사이프리드

아만다 사이프리드 다이어트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할리우드에서 미모와 연기력, 아름다운 몸매를 인정받은 슈퍼스타입니다. 그 명성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과일과 야채로 이루어진 소박한 다이어트를 합니다. 과거에 아만다는 다이어트를 더 엄격한 방식으로 실행 했는데요. 화씨 115도 이상의 고온 조리 식품은 일절 피했다고 합니다.


2. 케이티 홈즈

케이티 홈즈 다이어트

케이티 홈즈를 보면 마치 불로의 비밀을 찾은 것처럼 보입니다. 아니 아마도 정말로 그런걸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마른 체형과 젊어 보이는 외형을 유지시키는 비법은 유기농의 채소 위주로 식사하며, 당도가 높은 과일을 피하는 것입니다. 케이티 홈즈는 출출할 때 아몬드, 참마, 당근 스프 등의 간식을 먹습니다.


3. 비욘세

비욘세 다이어트

비욘세를 무대에서 한 번이라도 봤다면 그녀가 마치 운동선수처럼 느껴졌을 겁니다. 비욘세는 자신의 전담 영양사가 추천하는 ‘80-10-10’ 식이요법을 좋아합니다. 이 다이어트 식단은 탄수화물 80%, 지방 10%, 단백질 10% 비율로 구성되어 에너지 넘치는 공연의 원천이 됩니다.


4. 아드리아나 리마

아드리아나 리마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다이어트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들은 탄탄하고, 마르고, 아름답게 보이는 대가로 돈을 받지만, 아드리아나 리마가 들이는 노력은 상상 그 이상입니다.


매년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9일 전부터 아드리아나 리마는 오로지 단백질 보충제 위주의 음료, 비타민 그리고 건강보조식품으로만 식사를 합니다. 그리고 충분한 에너지를 유지하도록 전문 영양사 팀이 그녀를 책임지고 보조합니다.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배달,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풀무원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참고로 빅토리아 모델을 쉬는 기간에는 부분 조절 다이어트를 하는데, 아침을 많이 먹고 다음 끼니마다 칼로리 섭취량을 낮추는 방식을 선호합니다.


5. 휴 잭맨

휴잭맨 다이어트

엑스맨 영화 시리즈 중 하나라도 보았다면, 아마 특별한 돌연변이 울버린을 연기하는 휴 잭맨의 몸매는 이미 알고 있겠죠. 그러나 그의 모든 근육과 튀어나온 혈관은 치열한 다이어트와 체육관에서 보낸 시간의 산물입니다. 휴 잭맨은 울버린에 어울리는 몸으로 변신하기 위해 치열한 식이요법과 운동 절차를 따라야만 했습니다.


그는 새벽 4시에 일어나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를 시작으로 지방이 적은 단백질, 통밀과 야채 위주의 식사를 매 2~3시간 마다 먹으며 매일 별도로 7번의 다양한 식사를 한다고 합니다.


6. 쉐일린 우들리

쉐일린 우들리 다이어트

비밀스러운 삶을 사는 쉐일린 우들리는 타고난 날씬이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날씬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 엽기적인 식이요법을 고집합니다. 우들리는 그녀의 다이어트 식단에 진흙을 더하는데 그녀는 이 방법이 "음전하를 제공 해주고...또한 몸에서 중금속을 배출시킨다"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헉!


7. 커스틴 던스트

커스틴 던스트

커스틴 던스트는 거의 모든 음식이 녹색 채소로 이루어진 알칼리성 식이요법의 신봉자입니다. 이런 식이요법은 체중을 줄이고 체내 염증을 예방하기 위해 육류, 유제품, 빵 그리고 쌀과 같은 우리 몸에서 산을 만드는 음식을 멀리하는 방식입니다.

진흙까지? 헐리웃 스타 7인의 별난 다이어트 습관

#다이어트 #다이어트비법 #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비법 #할리우드다이어트 #쉐일리우들린 #커스틴던스트 #휴잭맨 #아드리아나리마 #케이티홈즈 #아만다사이프리드 #비욘세 #다욧트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