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 괜찮아! 진짜 건강한 다이어트 과자 10가지

먹어도 괜찮아! 진짜 건강한 다이어트 과자 10가지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 과자 추천

'건강한 과자'라니...마치 '건강한 라면'같은 말장난 같네요.

과도한 설탕 소금은 물론이고 각종 화학 첨가물이 들어간 과자 라면이 건강에 좋을리 없겠죠? 하지만 알고보면 과자가 모두 다 몸에 해롭지는 않습니다. 좋은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옛날처럼 정직하게 만든 과자들이 분명히 있거든요. 오늘은 맛도 있고, 건강한 다이어트에도 좋은 ‘진짜 건강 과자’ 10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갑 털릴 준비하세요.



1. 테라칩스

다이어트과자,고소영과자 테라칩스

고소영 과자로 유명해져 한동한 다른 과자들에 비해 가격대가 월등히 비싸고 없어서 못 팔 정도였습니다.(고소영씨는 사실무근이라고 했습니다) 테라칩스는 고구마와 비트, 토란 등 각종 근채류를 이용해 만든 천연과자로, 홍화씨유와 해바라기씨유를 제외하고는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2.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

다이어트과자 미주라토스트비스켓

다이어터들에게 인기 있는 간식으로 이탈리아에서 물 건너 왔습니다. 통밀가루로 만들어진 식빵 모양의 과자로, 1회 제공량인 6조각을 먹어도 칼로리가 178Kcal밖에 되지 않아요. 섬유질과 무기질이 풍부한 통밀가루가 98.4%나 함유되어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좋지만, 요거트, 견과류, 계란 등등의 재료를 얹어 함께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고요.



3. 초록마을 유기농 과자

다이어트과자,초록마을 유기농 과자

어린 자녀를 키우는 부모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유기농 식품 전문 기업 초록마을의 유기농 과자! 일체의 합성 첨가물 없이 원재료 그대로 동결 건조해 만들어 과일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시켜 인공적인 단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4. 김씨언니마켓 리얼칩

다이어트과자 김씨언니마켓 리얼칩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과일칩 과자입니다. 단감, 딸기, 사과, 감귤, 배 총 5가지가 있으며 동결진공건조법을 이용해 과일의 영양을 최대한 보존하고, 새콤달콤한 과일의 맛과 향을 유지한 것이 특징입니다. 식감 또한 바삭해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으며, 유탕 처리를 하지 않아 저칼로리라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습니다.



5. 뚜부과자

다이어트과자 추천, 뚜부과자

쿠키아에서 출시한 ‘뚜부과자’는 우리나라 콩을 사용한 국내산 두부를 주원료로 하는 진짜 건강한 다이어트 과자입니다. 두부가 들어 있어 바삭하고 담백하며, 아몬드 가루를 사용해 고소한 맛의 풍미를 좋습니다. 두부가 35%나 첨가되었으며, 이 밖에도 여수 특산품인 갓을 건조해 만든 것도 특징.

다이어트 과자 추천 10가지
#다이어트 #다이어트과자 #다이어트과자추천 #테라칩스 #고소영과자 #미주라토스트 #유기농과자 #내이브로 #뚜부과자 #티카칩스파타고니아 #핀크리스프 #내취향쌀과자 #김씨언니마켓 #데일리크레이브베기스틱스 #초록마을유기농 #다욧트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간식 #건강한다이어트방법



6. 내 취향 쌀과자

다이어트과자 추천,내취향쌀과자

첨가제 없는 유기농으로 만들어 당뇨병 환자나 아토피 환자, 영유아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과자로, 설탕과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100% 현미 쌀 과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미 외에도 서리태와 유자, 양파 등을 첨가한 다양한 웰빙 스낵을 개발해 판매하면서 맛과 영양 면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7. 데일리크레이브 베기스틱스

다이어트과자 추천,데일리크레이브 베기스틱스

최근 국내는 물론이고 수입 제품에도 유전자 조작 즉, GMO 식품을 원료로 사용하는 곳이 많아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유전자 조작 없는 토마토 분말과 시금치 분말, 비트 분말로 색깔을 낸 감자 과자입니다. 뿐만 아니라 인공 향료와 인공 색소를 전혀 넣지 않아 코셔 인증과 할랄 인증을 받은 깐깐한 과자입니다.



8. 핀크리스프 스낵 씨드 앤 씨솔트

다이어트과자 추천,핀크리스프 스낵씨드앤씨솔트

핀란드에서 물 건너온 과자로 80% 이상 함량의 통호밀에 참깨와 아마씨, 천일염만을 더해 만들었습니다. 당분이 거의 없고 식이 섬유가 풍부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건강까지 생각한 다이어트 간식입니다.



9. 내이브로

다이어트과자 추천,네이브로

다이어터는 물론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먹이는 유명한 과자죠. 쌀과 현미로 만든 과자인 쌀로 빚은 떡뻥, 유기농 현미와 원재료만 사용해 만든 스틱, 링 과자, 동결건조 과일 칩, 유기농 김 등이 있습니다. 7無 공법으로 소금, 밀가루, 방부제, 인공감미료, 전지분유, 착색료, 버터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을 통해 만들어 칼로리 역시 낮아 다이어터에게 더없이 좋은 간식입니다.



10. 티카 칩스 파타고니아

다이어트과자 추천,티카칩스파타고니아

칠레에서 온 수입 과자입니다. 고구마, 감자, 비트 뿌리를 그대로 썰어 만든 과자로, 약간의 소금 외에는 그 어떤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아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무엇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지막으로 아무리 건강에 좋은 다이어트 과자라도 앉은 자리에서 한번에 세봉지씩 먹으면 안좋다는 것 꼭 잊지 마시고요.

좋았다면 ♡공감 꾹!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