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몰랐던 손가락끝 지문에 숨은 놀라운 비밀!

손가락 끝을 현미경으로 확대해 봤다, 헉 놀라운 광경!

손가락 끝을 현미경으로 확대해 봤다, 헉 놀라운 광경!


우리가 만지는 무엇이든 묻어나는 지문. 우리 손가락 끝에선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


최근 온라인 미디어 9개그는 우리가 평소에 잘 볼 수 없었던 손가락 끝 지문을 미세한 현미경으로 확대해 영상으로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손바닥을 천천히 확대해 손가락 끝 마디에 있는 지문을 자세히 들여다 보여준다. 처음 지문은 깨끗하고 아무것도 없지만 시간이 지나자 점점 지문 위 땀구멍 곳곳에서 땀방울이 샘솟는다.


이 땀방울들은 98%가 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량의 아미노산과 단백질이 포함돼 있다. 또 약간의 기름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추석명절선물,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손끝이 사물에 닿을 때 지문의 남는 이유는 이 피지선이 있기 때문이다. 손가락 끝에 있는 기름과 각종 땀성분이 지문의 결대로 사물에 남는 것이다.


또 지문은 모든 사람이 각자 다르며 평생 변하지 않는 특성이 있다.


지문의 특성을 알게 된 아르헨티나 경찰 후안 부체티크(Juan Vucetich)는 1892년 세계 최초로 지문감식을 통해 살인사건을 해결하기도 했다.


지금도 우리 손가락 끝에서 벌어지고 이 놀라운 광경을 생각하면 인체란 정말 신비롭지 않은가.

손가락 끝을 현미경으로 확대해 봤다, 헉 놀라운 광경!

#손가락 #지문 #지문인식 #손가락지문 #손가락지문벗겨지는이유 #오늘하루건강팁 #세상에이런일이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공감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