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없는 딸 위해 3년간 매일 아침 도시락 싸준 아빠

엄마 없는 딸 위해 3년간 매일 아침 도시락 싸준 아빠

엄마 없는 딸 위해 3년간 매일 아침 도시락 싸준 아빠


딸을 위해 매일 아침 도시락을 쌌던 아빠의 사연이 누리꾼의 눈가를 촉촉하게 만들었습니다.


최근 일본 트위터에서 "아빠가 싸준 도시락과 함께하는 마지막 고교생활"에 대한 한 여성의 사연이 회자되고 있는데요.


지난해 12월 사연의 주인공인 일본 여성 미도리는 3년간의 고교 생활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매일 아침 자신의 외로움을 달래줄 아빠의 사랑이 듬뿍 담긴 도시락이 있었기 때문이었죠.


엄마 없이 자란 미도리를 위해 아빠는 매일 아침 도시락을 쌌습니다. 엄마의 빈자리를 메우려고 3년 동안 부엌에서 씨름한 아빠를 알기에 미도리는 행복했고요.


시간이 흘러 어느새 고등학교 마지막 날, 점심시간에 아빠가 싸준 마지막 도시락을 열어본 미도리는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도시락 안에 "3년간 아빠가 싸준 못생긴 도시락을 먹느라 수고했다. 창피하고 볼품없었을 텐데 미안해"라는 아빠의 편지가 들어있던 것이죠.



크게 감동받은 미도리는 아빠에게 "아빠의 도시락은 정말 최고였어요. 3년간 수고하셨습니다. 고맙고, 사랑해요 아빠"라는 진심어린 답장을 보냈습니다.

설날, 설날명절선물,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미도리와 아빠의 훈훈한 사연에 감동받은 누리꾼들은 "아빠의 깊은 사랑에 감명 받았다", "평생 딸을 위해 노력한 아빠에게 박수를 쳐드리고 싶다"며 존경심을 표했습니다.


이날의 따뜻한 도시락을 마지막으로 미도리는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길었던 아빠의 3년간의 지극정성 도시락 만들기도 해피엔딩으로 끝났습니다.


엄마 없이도 엇나가지 않고 바르게 자란 미도리와 아빠 앞에는 꽃길이 기다리고 있겠지요.

엄마 없는 딸 위해 3년간 매일 아침 도시락 싸준 아빠

#아빠와딸 #도시락 #행복한이야기 #별별가족이야기 #감동적인글 #아빠 #사랑해요아빠 #나도사랑해 #우리딸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공감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