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어진 ‘손금’ 방향으로 보는 4가지 성격 유형

휘어진 ‘손금’ 방향으로 보는법 4가지 성격 유형

휘어진 ‘손금’ 방향으로 보는법 4가지 성격 유형


뻔히 보이는 작업(?) 패턴이지만 자연스러운 스킨십에 최고라는 '손금 봐주기'에 색다른 유형이 소개됐습니다.


최근 독일 온라인 미디어 'Gut Fur Dich'는 손금 도착 방향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4가지를 소개했는데요.


손바닥에 그어진 손금 중에서도 일명 '감정선'이라 불리는 한 손금만 똑 떼어 그 방향으로 성격을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아래 4가지 손금 유형으로 각 개인의 성격과 연애 방식을 알아보는 색다른(?) 방법을 소개하니 재미삼아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1. 손금이 중지를 향하고 있다

손금보는법

감정선이 세번째 손가락 가운데로 향하면 당신은 리더심이 강한 사람이다. 결정이 힘든 일이 있을 때도 판단력을 가지고 결단력 있는 선택을 내릴 줄 아는 사람이다. 이런 사람은 애인이 힘들어 할 때 옆에서 끝까지 지켜주며 힘을 복돋워 주는 최고의 사람이다.


2. 손금이 검지와 중지 사이를 향한다

손금생명선

감정선이 검지와 중지 사이로 향한다면 당신은 배려와 친절의 아이콘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있어서 신중하고 조심한 성격으로 비춰져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뢰하는 인물이다.


애인에게 언제나 신뢰를 받아 파트너와 안정적인 관계를 추구하고 관계 개선에 노력한다.


3. 손금이 검지를 향한다

손금보기

당신의 손금이 검지로 향한다면 이 경우 중지로 향하는 손금의 성격과 비슷하다.


아마도 매우 위트가 넘치는 사람일 것이다.

 

따라서 애인으로서는 최고의 사람이며 함께 보내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다고 느낄 것이다.

설날, 설날명절선물,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4. 손금이 아래로 휘었다

손금성격

당신의 감정선이 엄지와 검지 사이로 가는 경우 당신은 본능에 따라 행동하는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이다. 고집은 좀 있지만 성격이 좋아 사람들을 챙기는 재능이 타고났다. 애인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으며 애인과의 관계에서도 명확하고 엄격한 규칙을 추구한다.

휘어진 ‘손금’ 방향으로 보는법 4가지 성격 유형

#손금보는법 #손금 #손금재물운 #손금주 #손금보기 #손금생명선 #손금풀이 #오늘하루건강팁 #연애손금 #깨알정보생활꿀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공감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