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짐으로 여자들 마음 설레게 하는 '남자 얼굴상' 5

멋짐으로 여자들 마음 설레게 하는 남자 얼굴상 5

멋짐으로 여자들 마음 설레게 하는 남자 얼굴상 5

세상에는 여러 유형의 남성들이 있지만 멋지고 잘생긴 남성들에게는 유독 동물에 빗대어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잘생김'을 숨길 수 없는 많은 남성들은 많이 알려진 '공룡상' 외에도 다양한 동물상을 닮았다는 소리를 종종 듣는다. 남성들은 동물을 닮았다고 해서 기분 나빠하지 않아도 된다. 동물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얼굴에 배어있다는 아주 좋은 의미이니 말이다. 잘생김과 멋짐으로 무장해 여성들을 설레게 하는 남성들의 얼굴 유형을 5가지로 정리해봤다.



1. 공룡상

공룡상 공유 빅뱅 탑
공룡상 김우빈

뚜렷한 이목구비와 가만히 있어도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로 '심쿵'을 유발한다. 강한 인상 뒤에 오히려 순수한 매력이 숨겨져 있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배우 공유가 있다.

**글 및 사진 무단 복사 금지**



2. 고양이상

남자 얼굴상 고양이상 강동원
고양이상 안재현 이준기

날카로운 인상 때문에 다가가기 어려우면서도 자꾸자꾸 떠오르게 만드는 묘한 마력이 있다. 고양이에 홀리는 '집사'들처럼 어느새 이 유형의 남성들에 푹 빠져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3. 강아지상

강아지상 박형식 유연석
강아지상 송중기

가장 일반적인 듯 하지만 의외로 주변에서 찾기 힘든 스타일이다. 순둥한 눈망울과 해맑은 미소가 특징이다. 이 눈망울로 쳐다본다면 어떤 여심이 안 흔들릴 수 있을까.

남자얼굴상 남자연예인
#남자연예인얼굴상 #얼굴상 #남자상여자 #공룡상 #고양이상 #강아지상 #공유 #송중기 #신하균 #김우빈 #강동원 #이준기 #안재현 #육성재



4. 사막여우상

사막여우상 육성재 빅뱅 지드래곤

고양이보다는 다소 순하면서도 새침해보이고 톡톡 튀는 인상이다. 여성들이 뭘 원하는지 알고 있는 듯이 매력을 발산해 제대로 취향을 저격한다.



5. 늘보원숭이상

남자얼굴상 늘보원숭이상 신하균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삶에 달관한 듯한 모습이 매력적이다. 국내 연예인 중에선 배우 신하균이 독보적이다.

좋았다면 ♡공감 꾹!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