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9kg 감량 비결 ‘생강’의 다이어트 효능 5가지

셀레나 고메즈 다이어트

다이어트로 -9kg 감량에 성공한 셀레나 고메즈가 매일 아침 먹는 것이 바로 '생강 반조각' 이라고 합니다.

최근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을 밝혔는데요. 인터뷰하는 차안에서 생강 디톡스 주스를 원샷하는 사진이 눈길을 끕니다.



셀레나 고메즈 다이어트
셀레나 고메즈 다이어트

생강은 특유의 톡 쏘는 맛으로 호불호가 갈리는 식재료이지만 그 효능을 알고 나면 구입을 망설이지 않을 만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입니다. 오늘은 셀레나 고메즈가 아침마다 챙겨먹는 '생강'이 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지 그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1. 천연 소염제 역할, 혈액 순환 증가

셀레나 고메즈 다이어트

천연 소염제 역할을 하는 생강은 몸의 염증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주는 기능이 있는데요. 혈액순환이 증가하면 이에 따라 신체 기능이 활발해져 지방을 태우게 되고, 결과적으로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소화 기능 증진

셀레나 고메즈 다이어트

생강은 가스로 인해 생기는 복부 팽만감과 과식으로 인한 소화 불량을 해소합니다. 위액의 분비를 증가시키는 생강을 차를 끓여 먹으면 소화가 한결 수월해지는 것이죠. 평소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소화 기능이 떨어졌다면 생강차를 통해 소화 기능을 증진 시킨 다음 다이어트에 필요한 식단을 적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에너지 보충

셀레나 고메즈 다이어트

생강에는 카페인과 같이 신체 에너지를 증가시켜주 기능이 있는데요. 매일 조금씩 생강을 섭취하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에너지가 증가돼 더 많은 운동에 에너지를 소비할 수 있게 됩니다.



4.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

콜레스테롤 감소

콜레스테롤이 많이 든 음식을 먹으면 뱃살이 늘어나며 체중이 늘게 됩니다. 생강은 우리 몸의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므로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식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 생강의 매운 성분 중 하나인 진게롤(gingaaerol)은 지방세포를 분해하는 기능을 합니다.

셀레나 고메즈 -9kg 감량 비결 ‘생강’의 다이어트 효능 5가지
#셀레나고메즈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생강효능



5. 코르티솔 감소

생강효능

코르티솔은 급성 스트레스에 반응해 분비되는 물질로, 스트레스에 대항하기 위해 신체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만성 스트레스가 되면 코르티솔의 혈중농도가 높아지고 그 결과 식욕이 증가하게 되어, 지방이 쌓이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생강은 코르티솔 분비를 낮춰 우리 몸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셀레나 고메즈 다이어트

이렇게 생강이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를 살펴봤는데요. 이밖에도 셀레나 고메즈가 밝힌 다이어트 성공 비결로는 스트레칭 운동, 패스트푸드를 멀리하고 건강한 음식 챙겨먹기 그리고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라고 합니다.^^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