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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만에 엉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 운동법 6가지

엉덩이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다이어트

여자라면 거의 모두 셀룰라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통계상 90%). 남자는 비만이어도 셀룰라이트가 거의 없죠. 보통 살찌고 게으르고 순환장애가 있는 여자들에게 생기는 것이라고 오해합니다. 셀룰라이트는 미용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건강의 적신호로 인식해야 합니다. 몸에 문제가 생겼으니 보살피라는 신호로 받아들이세요. 셀룰라이트는 노화 현상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셀룰라이트는 중요한 건강 신호이며, 진행을 늦추는 유일한 방법은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허벅지와 엉덩이의 셀룰라이트 제거에 좋은 운동법 6가지를 알려드립니다.


1. 옆으로 다리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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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른쪽에 누워서 팔로 몸을 지지합니다.
  • 왼쪽 다리를 바닥에서 들어 올린 상태에서 5 초 동안 정지합니다.
  • 그런 다음 천천히 내려주세요. 발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합니다.
  • 한쪽당 12회씩, 2세트


2. 엎드려 뒤로 발차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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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양팔로 바닥에 엎드립니다. 오른쪽 다리를 구부려 준비 자세를 취합니다.
  • 그다음 다리를 곧게 펴면서 들어 올립니다.
  • 왼쪽 다리도 반복합니다. 운동 중에는 발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합니다.
  • 한쪽당 8회식, 3세트


3. 와이드 스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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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덤벨이나 케트벨을 들고 어깨 너비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고 섭니다.
  • 숨을 들이 쉬며 천천히 몸을 낮추세요.
  • 허벅지가 수평이 될 때까지 아래로 내려갑니다.
  • 올라 오며 숨을 내쉽니다.
  • 20회식, 3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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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덤벨 리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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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각 손에 덤벨을 쥐로 똑바로 발을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섭니다.
  • 천천히 상반신을 구부려서 등을 똑바로 편 상태로 유지하고 팔은 자연스레 늘어뜨립니다.
  • 천천히 시작 위치로 돌아옵니다.
  • 12회식 5세트


5. 덩키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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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릎을 꿇고 팔을 똑바로 유지하면서 손을 바닥에 댑니다.
  • 한쪽 다리를 천천히 들어 올리고 허리를 편 상태로 유지합니다.
  • 가능한 한 다리를 들어 올리고 몇 초 동안 정지합니다.
  • 그런 다음 시작 위치로 돌아갑니다.
  • 오른쪽 다리와 왼쪽 다리를 교대로 반복하세요.
  • 한쪽당 15회씩 2세트


6. 점프 스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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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발을 약간 어깨보다 넓게 벌려 섭니다.
  • 머리 뒤로 손을 올립니다.
  • 그런 다음 팔과 다리를 펴며 뛰어 오릅니다.
  • 착지하며 처음 자세로 돌아옵니다.
  • 20회씩 2세트


마지막으로 셀룰라이트를 빠르게 제거하려면 위의 6가지 운동을 2주간, 2일 운동/ 1일 휴식 패턴으로 해줘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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