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지지 하디드의 '일자 팔뚝' 운동법 5가지

모델 지지 하디드 일자 팔뚝 운동법 5가지

지지하디드 일자 팔뚝살 빼는 운동방법 다이어트

지지하디드 복싱 다이어트

전 세계의 여성들이 수퍼모델 지지 하디드의 로맨틱하고 섹시한 몸매를 닮고 싶어 합니다. 그녀는 현재 가장 사랑받는 최고의 모델이죠. 지지는 뉴욕시의 고담체육관에서 운동합니다. 재밌는 건 그녀가 열렬한 복싱 애호가라는 점이죠. 그래서인지 지지는 너무 깡마르지 않고 탄탄하고 예쁜 팔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수퍼모델 지지하디드의 팔을 만드는 효과적이고 쉬운 다이어트 운동 프로그램 5가지를 그녀의 개인 트레이너 롭 피에라가 공개합니다.


1. 물병 들어 올리기

팔뚝살빼는운동방법 다이어트

효과_팔뚝살 앞쪽

동작_허리와 가슴을 펴고 팔꿈치를 옆구리에 고정합니다. 팔을 가슴 높이 만큼 들어 올립니다. 이어서 얼굴 높이까지 올립니다. 물병 대신 물을 채운 텀블러를 이용해도 됩니다. 15~30회 반복합니다.


2. 뒤로 의자 짚고 팔 굽히기

팔뚝살빼는스트레칭 다이어트

효과_팔뚝살 뒤쪽

동작_평평한 곳에 의자를 준비합니다. 손바닥으로 의자 끝을 안정적으로 잡습니다. 팔을 천천히 내렸다가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몸이 유연하지 않다면 팔을 너무 구부리지 않습니다. 10~20회 반복합니다.


3. 벽 밀어내기

팔뚝살빼는법 다이어트

효과_팔뚝살 전체 및 옆구리살, 가슴탄력

동작_발을 어깨 너비로 벌리고 팔로 벽을 짚습니다. 이때 약간 몸이 기울인 상태로 팔과 가슴에 힘이 들어가야 합니다. 천천히 벽 쪽으로 몸을 기울였다가 처음으로 돌아옵니다. 15회~30회 반복합니다.

다이어트도시락추천, 배달다이어트도시락추천,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쉐이크, 다이어트식단표,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다이어트식단배달


4. 무릎 대고 팔 굽혀 펴기

팔뚝살빨리빼는운동 다이어트

효과_팔뚝살 뒤쪽, 옆구리살 (보조효과_복부 엉덩이)

동작_무릎을 바닥에 대로 엎드립니다. 몸을 평평하게 유지한채 팔을 굽혔다가 폅니다. 내려갈 때 숨을 들이쉬고, 올라올 때 내쉽니다. 10회~20회 반복합니다.


5. 쉐도우 복싱

팔뚝살빼기 쉐도우복싱 다이어트

효과_팔뚝살 전체, 어깨라인

동작_한쪽 발을 앞에, 다른 쪽 발을 뒤에 놓습니다. 무릎을 약간 구부립니다. 그 상태로 허공에 팔을 교대로 빠르게 내딛습니다. 발을 바꿔가며 30초~1분간 실시합니다.


여름 래쉬가드 비키니 몸매 일자팔뚝 다이어트

오프숄더 지지하디드 일자팔뚝살 빼는 운동방법 다이어트

오늘 소개한 5가지 운동을 하루 30분~1시간의 유산소 운동과 병행합니다. 운동 전후로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모든 동작은 자신의 신체 능력에 따라 10회~30회 반복합니다. 5개의 동작을 1세트로 묶어 2세트에서 3세트 실시합니다. 오늘부터 지지 하디드의 팔을 만들어보세요.

모델 지지 하디드 일자 팔뚝 운동법 5가지

#여름 #다이어트 #지지하디드 #일자팔뚝 #예쁜팔 #팔뚝살 #팔뚝살빼는운동방법 #팔뚝살빼는스트레칭 #팔뚝살빨리빼는운동 #팔뚝살빼기 #팔뚝살빨리빼는법 #팔뚝살빼는법 #여름 #수영복 #래쉬가드 #비키니 #다욧트 #다욧트중 #빅토리아시크릿 #오프숄더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