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에 낀 지방 ‘파괴’ 하는 음료 6가지

배에 낀 지방 ‘파괴’ 하는 살빼기 음료 6가지

뱃살빼는주스

안녕하세요. 매일꿀정보 다이어트랩입니다. 오늘은 마시기만 해도 지긋지긋한 몸속 지방덩어리와 작별하는데 도움을 주는 음료를 정리해봤습니다. 시금치와 치아시드, 자몽 등 슈퍼푸드로 만들어 먹는 주스들인데요.


지금 드시는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오늘 소개할 ‘지방 파괴 음료’를 마셔 준다면 좀더 빠르게 뱃살에 낀 지방덩어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1.  시금치 주스

시금치는 식욕을 억제해주고 조금만 섭취해도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채소인데요. 다이어트 기간에 시금치를 간 주스를 매끼 식사 전에 마셔주면, 뱃살이 빨리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블랙커피

블랙커피를 마시면 신진대사의 기능이 10% 정도 높게 활성화됩니다. 특히 아침이나 운동 전에 마시면 지방을 태우는 효과가 최대로 높아집니다.


3.  녹차

녹차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차라서 무시하기 쉬운데요. 녹차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다이어트에 좋은 차입니다. 녹차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에 하루의 시작과 함께 마셔주면 하루 종일 지방덩어리를 효과적으로 태워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배달,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4.  망고 주스

망고는 높은 당도에 비해 칼로리가 낮아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다양한 망고 중 '와일드 망고'는 식욕을 억제해주고 지방을 분해시켜주는 효과가 탁월합니다.


5.  자몽 주스

자몽 주스를 식사 전에 마시면, 식후 지방세포가 빠르게 분해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자몽 주스의 향기는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6.  치아시드 주스

테일러 스위프트가 4kg을 감량한 비결로 유명한 치아시드는, 널리 알려진 슈퍼푸드로서 지방 분해 호르몬을 촉진시켜 뱃살이 빨리 빠지게 도와줍니다. 또한 식이 섬유가 풍부해 무리한 다이어트로 생길 수 있는 변비를 해소하는데도 좋습니다.^^

뱃살빼는주스 6가지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