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체가 겹쳐 보여? 10초면 끝나는 난시 테스트 3

물체가 겹쳐 보여? 10초면 끝나는 난시 테스트 3

난시테스트 건강보조식품


물체가 흐릿하게 여러 개가 겹쳐 보여 두통까지 일으키는 것이 난시인데요.


안경점이나 안과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10초만에 난시인지 아닌지 정확히 테스트해 보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 3가지 사진을 보며 자신이 난시인지 알아볼 수 있는데요. 테스트 방법은 시력검사 할때 처럼 한쪽 눈을 가리고 양쪽 모두 테스트하면 됩니다.


1. 첫 번째 난시 테스트

난시증상 건강기능식품

위의 방사형 선을 바라봅니다. 선 중에서 일부만 선명하고 일부는 흐릿하게 보이면 난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두 번째 난시 테스트

난시측정 건강식품 뉴질랜드영양제

사선이 가득한데 여기서 피카츄 동물 캐릭터가 보인다면 난시입니다.


3. 세 번째 난시 테스트

난시테스트 건강보조식품

위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글씨가 보인다면 난시입니다.


어떠셨나요? 저는 평소 운전할 때 신호등 불빛이 겹쳐보여서 혹시 나도 난시일까 테스트해봤는데요.


난시테스트 안과추천 건강식품


일단 난시는 아닌 거 같습니다. 전부 정상적으로 아무것도 이상이 없었습니다.


주위에 테스트를 해본 지인들 말에 의하면 각 난시 테스트 항목마다 결과가 다르다고 합니다. 첫 번째는 통과해도 두 번째 테스트는 걸린다는 사람도 있답니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유산균추천,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 홍삼추천

그리고 시력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고 꼭 난시는 아니라고 합니다. 시력저하는 원인은 당뇨나 노화 등 원인이 다양하니까 정확한 건 안과를 가보셔야겠죠?


덧붙여 난시가 심해서 난시용 시력 교정 안경을 착용했던 사람이 안경을 벗은 후 테스트 해보니, 정말로 동물 그림과 글씨가 보인다고 합니다. 이 난시 테스트는 꽤 정확하다고 인정했네요.

물체가 겹쳐 보여? 10초면 끝나는 난시 테스트 3

#오늘하루건강팁 #난시 #난시테스트 #난시측정 #난시증상 #안과 #안경 #시력 #시력테스트 #시력저하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