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정화식물 키우기 효과 당신이 몰랐던 8가지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효과 종류 추천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실제 효과 당신이 몰랐던 8가지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효과 종류 추천

공기정화식물, 공기청정기 효과 뿐이라고 생각하셨나요?

알고보면 다양한 효능이 있답니다. 미세먼지 주범 중국공장에서 뿜여내는 매연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차즘 짙어지고 있는 요즘, 주목받고 있는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실제 효과 8가지 어떤게 있을까요? :D



1. 천연 산소 공급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효과 종류 추천

공기정화식물은 그 자체로 주변에 있는 나쁜 공기를 빨아들여 신선한 공기로 되돌려주는 공기청정기 효과가 있는데, 중요한 것은 집안을 천연 산소로 채워주는 것이에요. 이것은 기계가 따라할 수 없는 공기정화식물 만의 효과랍니다.

**글 및 사진 무단 복사 금지**



2. 집중력 향상 스트레스 해소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효과 종류 추천

춘곤증 또는 업무 도중 잡생각이 들고 집중하기 어렵다면 책상 위에 작은 공기정화식물 화분을 놓아두세요. 과학매거진 '사이언티픽 아메리칸'은 작업공간에 식물을 두는 것이 기억력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스트레스를 감소시킨다는 연구결과를 소개하기도 했어요.



3. 습도조절 가습기 역할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효과 종류 추천 가습기

공기정화식물습도조절 효과가 뛰어나 환절기 감기 예방이나 미세먼지 호흡기질환 기관지염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특히 미세먼지 많아 환기를 제대로 못할때 가습기 역할이 중요한데요. 인후통 코막힘 기침 등 기관지염과 면역력 향상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4. 혈압 조절 효과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효과 종류 추천 혈압

공기정화식물은 고혈압 증상을 완화 효과가 있는데요. 미국 캔자스 주립대학 Kansas State University 연구에 따르면, 병실에서 공기정화식물을 기르자 환자들 혈압이 떨어지고 정상수치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어요. 이는 식물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 혈관을 이완시키는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D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실제 효과 | 공기정화식물 추천
#공기정화식물효과 #공기정화식물순위 #공기정화식물종류 #공기정화식물이름 #공기정화식물원리 #공기정화식물키우기 #공기정화식물추천 #공기정화식물실제효과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리빙 #건강



5. 심리적 안정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효과 종류 추천

본질적으로 인간은 자연과 어우러져야 합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자연과 마주할 기회가 적죠. 집에서 공기정화식물 키우기는 그 자체로 심리적 만족과 안정을 높여준답니다.



6. 불면증에 좋은 공기정화식물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효과 종류 추천 불면증

불면증 있다면 침대 머리맡에 식물을 놓아두면 깊은잠을 잘 수 있는데요. 공기정화식물이 잠자는 동안 근처에서 신선한 산소를 방출해 더욱 깊은 수면에 빠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원리에요. 공기정화식물 종류 중에 특히 라벤더 재스민이 수면 질환과 우울증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7. 가벼운 질병 회복에 도움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효과 종류 추천

환절기 감기를 앓고 있을 때 가장 좋은 치료법은 충분한 휴식과 수면인데요. 생활공간에 공기정화식물 키우기혈압을 안정시키고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가벼운 질환을 완화에도 효과적이죠.



8. 독성물질 정화 효과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효과 종류 추천 스파이더플랜트

공기정화식물은 방안의 독성물질 정화 효과도 있어요. 공기정화식물 종류 중 스파이더 플랜트 spider plant 는 포름알데히드 제거 능력이 뛰어나고, 아이비 Ivy 는 벤젠 암모니아 등 각종 화학물질을 없애주는 효과가 뛰어나 새집증후군을 완화해주고 집들이 선물로도 좋답니다. :D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