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집에서 할수 있는 전신 다이어트 운동법 5개

덤벨로 쉽게 집에서 하는 전신 다이어트 운동법 5개

#집에서하는다이어트운동 #집에서하는전신운동


널찍한 공간이 없더라도 집에서 얼마든지 다이어트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덤벨 하나로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전신운동 5가지를 소개합니다.


아래 5가지 운동을 매일 따라해 건강한 다이어트도 하고 근력도 늘려보세요.


1. 버드독 (복부, 코어운동)

#집에서다이어트운동 #뱃살빼는운동 #버드독

  1. 준비_네발기기 자세를 취한다. 양손의 위치는 어깨와 수직선상에, 골반과 무릎이 수직선상에 있도록 한다. 이때 배꼽을 끌어당기듯 복부에 힘을 준다.
  2. 동작_왼쪽 팔은 어깨 높이로, 오른쪽 다리는 엉덩이 높이로 들어 올려서 뻗는다. 뻗은 팔과 다리를 몸 쪽으로 끌어당긴다. 팔꿈치와 무릎이 만날 수 있도록 복부에 힘을 주어 당기면 된다. 10회 3세트 반복하고,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실시한다.
  3. 주의_동작할 때 허리가 과하게 꺾이지 않도록 하며, 복부에 힘이 풀리지 않도록 주의한다.



2. 체스트 프레스 (가슴)

집에서하는 홈트레이닝 전신 다이어트 운동 가슴운동

  1. 준비_바르게 누운 자세에서 다리를 구부려 발바닥이 바닥에 닿게 한다. 이상태에서 덤벨을 양손에 쥐고 팔을 들어 올려 뻗는다.
  2. 동작_호흡을 들이마시며 팔을 바닥에 닿기 직전까지 아래로 내렸다가, 호흡을 내뱉으면서 다시 팔을 올린다. 몸 쪽에서 덤벨을 강하게 밀어낸다는 느낌으로 하면 된다. 15회 3세트 반복한다.
  3. 주의_동작할 때 엉덩이와 뒤꿈치가 지면에서 떨어지지 않게 주의한다.


3. 런지 (허벅지 엉덩이)

#집에서하는전신다이어트운동 #허벅지살빼는운동

  1. 준비_한쪽 발을 뒤쪽으로 뻗은 상태에서 다른 쪽 발을 앞으로 내밀고 무릎을 90도로 구부리고 앉는다. 이때 뒤쪽으로 뻗은 다리의 무릎과 발 앞꿈치를 살짝 바닥에 닿게 해, 무게중심을 앞쪽 다리에 싣는다.
  2. 동작_하체 근육을 이용해서 상체와 엉덩이를 천천히 일으켰다가 다시 준비자세로 돌아온다. 8회 3세트 반복하고, 반대편도 마찬가지로 실시한다.
  3. 주의_몸의 무게중심이 너무 앞쪽에 있을 경우 무릎에 하중이 가면서 통증이 생긴다. 발바닥에서 느껴지는 체중을 조절하며 운동을 실시하는 게 좋다.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배달,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4. 숄더 프레스 (어깨선)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운동 어깨운동

  1. 준비_서서 양 무릎을 살짝 굽히고 상체는 앞으로 약 10도 숙인다. 양손에 덤벨을 하나씩 들고 어깨와 팔꿈치가 수평선상에 놓일 때까지 양팔을 들어 올린다.
  2. 동작_두 팔을 정수리 위쪽까지 들어 올렸다가 준비자세로 돌아온다. 15회 3세트 반복한다.
  3. 주의_팔 을 들어 올릴 때 머리 앞쪽으로 들어 올리지 않고, 천장 방향으로 들어 올리 는 것이 중요하다.


5. 벤트 오버로우 (팔뚝살)

#집에서하는전신다이어트운동 #팔뚝살빼는운동

  1. 준비_덤벨을 양손에 하나씩 쥐고, 인사하듯 상체를 살짝 구부린다. 이때 머리-어깨- 허리-엉덩이가 일직선으로 잘 펴지도록 한다.
  2. 동작_팔꿈치를 뒤쪽으로 당긴다. 이때 견갑골(날개뼈) 안쪽으로 힘이 들어가는 것을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동작할 때는 복부에 힘을 주고, 체중의 중심이 발뒤꿈치보다는 발가락 쪽으로 갈 수 있도록 한다. 12회 3세트 반복한다.
  3. 주의_동작할 때 허리 통증이 생기지 않기 위해서 무릎을 살짝 굽히는 것이 좋다.

집에서 가벼운 덤벨로 하는 전신 다이어트 운동법 5개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운동

#덤벨 #다이어트 #다욧트 #전신운동 #홈트레이닝 #홈트레이닝다이어트 #집에서다이어트 #집에서다이어트운동 #건강한다이어트 #집에서하는다이어트운동 #전신다이어트운동 #전신다이어트운동법 #집에서할수있는다이어트운동 #집에서하는전신다이어트운동법 #집에서전신다이어트 #뱃살빼는운동 #허벅지살빼는운동 #팔뚝살빼는운동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