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kg 몸무게서 절반 감량 후 반쪽이 된 놀라운 여성

고도비만→절반 감량후 인생역전 여성의 다이어트팁

고도비만→절반 감량후 인생역전 여성의 다이어트팁

몸무게 121kg의 거구 여성이 다이어트로 인생 역전에 성공했다.


지난 26일 영국 일간지 더선은 디즈니랜드에서 굴욕을 당한 후 몸무게 절반을 감량한 여성 크리스티나 조르단(Christina Jordan, 34)을 소개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디즈니랜드로 가족 여행을 온 크리스티나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인디아나 존스 롤러코스터를 타는데 실패했다.


이유는 그녀가 너무 뚱뚱해 롤러코스터 안전벨트가 잠가지지 않았던 것이다. 결국 크리스티나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수치심을 느끼며 쫓겨나듯 놀이기구에서 내려올 수 밖에 없었다.



이후 그녀는 혹독한 다이어트 여정을 시작했다. 영양사에게 조언을 구해 다이어트 식단을 짜고, 전문 피트니스 트레이너와 운동을 시작했다.



그녀는 매일 단백질과 야채, 과일 위주로 하루에 6번 적게 자주 먹는 식사를 하고 신진대사를 높이기 위해 매일 1시간씩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병행했다.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배달,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그렇게 1년만에 크리스티나는 자신의 몸무게의 절반을 감량해 121kg에서 60kg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크리스티나는 "나는 전형적인 비만 집안에서 자라왔다"며 "어렸을 때부터 남들보다 뚱뚱해 놀림을 많이 받았었고 왕따를 당한 적도 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성공후 몸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한 크리스티나는 지금 무척 행복하다고 말한다.


현재 크리스티나는 수천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스타로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 비법을 올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권하고 있다.

고도비만→절반 감량후 인생역전 여성의 다이어트팁

#인생역전 #다이어트 #다이어트성공후기 #다이어트성공사례 #다이어트자극사진 #다이어트식단 #폭식증극복 #고도비만다이어트 #초고도비만다이어트 #세상에이런일이 #오늘하루건강팁 #다욧트 #다욧트중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