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에 나온 것중 최고였던 생활꿀팁 베스트 13 +1

만물상에 나왔던 최고의 생활꿀팁 베스트 13+1

주부 만물상 생활꿀팁 냄비 탄것 제거

딱 정해진 용도로만 사용했던 물건도 영리하게 사용하면 살림이 훨씬 편해집니다. 예를 들면 음식을 싸는 호일 같은 것들이죠. 오늘 내용은 조금 쉽게 가겠습니다. 알고 있으면 돈도 아끼고 생활을 편리하게 만드는 만물상에 나왔던 최고의 생활정보 13+1개를 알려드릴게요. 내용이 길까봐 엑기스만 쪽쪽 뽑아 짧게 요약했으니 편하게 읽어보시고, 주위 분들에게도 알려주세요.^^


1. 마늘 껍질 쉽게 까기

마늘껍질 쉽게 까기 효능

깊은 맛을 더해주는 마늘은 껍질 벗기기가 쉽지 않은데 이 골칫거리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마늘 뿌리는 잘라내고 딱 20초만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손이 닿아도 금방 알맹이가 쏙 나옵니다.


2. 냉동고기 빨리 녹이는법

냉동고기 빨리 녹이는법 생활꿀팁

고기를 해동 시킬 때는 금속 재질로 된 두개의 냄비 사이에 끼워 두면 그냥 두는 것보다 1시간 정도 빨리 녹아요.


3. 감자껍질 쉽게 벗기기

감자껍질 벗기는법 생활꿀팁

감자껍질은 얇아서 벗길 때 잘 찢어지는데 이럴 땐 껍질에 칼집을 한 번 내서 삶고, 찬물에 1분만 담가두면 쉽게 벗겨집니다.^^


4. 조미료 굳지 않게 보관하기

조미료보관 생활건강 제습제 재활용법

조미료를 오래 두면 굳어서 버릴 때가 많은데 이럴 때는 김 봉지에 들어 있는 방습제를 이용해 보세요.


5. 밤 쉽게 까는법

밤 쉽게 까는법 생활꿀팁

맛은 있지만 단단한 껍질 때문에 먹을 때 마다 귀찮은 밤은 껍질에 칼집을 십자모양으로 내서 압력 밥솥에 삶아주면 쉽게 벗길 수 있어요~

추석선물추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루시아, 홍옥고, 닥터딥 천연샴푸, 천연미네랄화장품


6. 무릎 나온 청바지를 새것처럼

무릎 나온 청바지

무릎이 툭 튀어 나와 좀처럼 손이 가지 않는 청바지는 물풀에 물을 섞어 뿌려주고 다림질하면 새것처럼 변하죠.


7. 녹슨 칼 녹없애기

칼 녹슨거 없애는 방법 생활건강

녹이 슨 금속에는 치약을 묻히고 못쓰는 수세미로 닦아주면 말끔해집니다. 치약이 연마 작용을 하기 때문에 녹을 없애주죠.


8. 은수저를 새것처럼

색이 잘 변하는 은수저는 베이킹소다로 닦아주면 깨끗해집니다. 근데 은수저는 명절에 조상님들이 접근하지 못한다 하여 보통은 잘 안쓰지만요.


9. 다 쓴 건전지 구별법

다쓴 건전지 구별법 생활꿀팁

다 쓴 건전지는 살짝 수직으로 떨어뜨렸을 때 넘어집니다. 참고로 건전지가 다 닳았을 때는 손으로 비비거나 충격을 가해주면 짧게나마 다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비상시에 좋아요.


10. 물병과 휴대폰으로 즉석에서 예쁜 스탠드 만들기

스마트폰 전등 조명 스탠드

예쁜 음료수병을 가지고 휴대폰만 있으면 즉석에서 스탠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휴대폰 플래시를 켜고 그 위애 물병을 올리기만 하면 되요. 특히 연인이라면 바깥에서 데이트하다가 즉석에서 분위기 낼 때 좋습니다.


11. 쌀벌레 걱정없이 쌀 보관하기

장마철 쌀벌레 없애는법 쌀 보관방법 페트병재활용

페트병을 재활용하면 쌀벌레 걱정없이 쌀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꺼내기도 쉽고요.


12. 양파망으로 설거지 하기

양파망 활용법 싱크대

양파망을 활용해 설거지를 하면 탄력있고 부드러운 거품이 많이 나 그릇을 더 깨끗하게 닦을 수 있습니다.


13. 가스렌지 청소하기

가스렌지 청소 베이킹소다활용법

기름기가 묻은 가스렌지 받침대는 뜨거운 물과 베이킹소다를 같이 넣어 불려서 30분 후에 닦아주면 말끔해집니다.^^


*탄 냄비 쉽게 호일로 닦는 꿀팁

탄냄비쉽게닦는법 호일활용법

냄비 탄자국 제거는 호일을 공처럼 말아 구겨서 닦아주세요. 뭉친 호일은 연마성이 생겨서 냄비 바닥에 탄 자국을 없애는데 제격입니다.

만물상에 나왔던 최고의 생활꿀팁 베스트 13+1

#깨알정보생활꿀팁 #만물상 #마늘껍질쉽게까기 #냉동고기빨리녹이는법 #감자껍질벗기는법 #녹슨거없애는방법 #무릎나온청바지 #은수저닦는법 #다쓴건전지구별법 #쌀벌레없애는법 #쌀보관방법 #페트병재활용 #나무도마관리방법 #냄비탄것제거방법 #꿀팁 #베이킹소다활용법 #양파망활용법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공감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