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의외로’ 매력 있게 느끼는 여자의 모습 6

남자가 ‘의외로’ 매력 있게 느끼는 여자의 모습 6

남자가여자에게반할때

가끔 남성은 여성의 '의외성'에 상당한 매력을 느낀다.


차가워 보이는 여자의 밝은 미소, 여리고 순수한 그녀가 가진 대담함 등 '반전' 매력은 많은 남성을 무릎 꿇게 만드는 여성의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자주 보여주면 반전이라고 말할 수 없다. 익숙함은 사랑의 적이니까. 가장 좋은 반전은 '의외로' 생활 속에서 늘 하던 행동에서 나올 수 있다. 절대로 연인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았던 모습이 남성에게는 아주 흥미롭고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다. 지금부터 아주 사소하지만 남성이 의외로 매력적이라고 느끼는 여성의 모습 6가지를 소개하니, 연인은 물론 부부간 관계 개선에도 참고해보자.


1. 먼저 다가와 따뜻하게 안아줄 때

남성들은 모성애를 느끼면 절대적으로 약해진다. 포옹은 남성들이 모성애를 가장 강하게 느끼는 스킨십 중 하나이다. '내 여자' 앞에서 강해야 한다는 생각을 지닌 남성들은 연애 중 '힘들다'는 말을 하지 않는다. 그럴 때 다가가서 그를 꼭 안아주자. 그는 당신에게 영원히 충성을 맹세할 것이다.


2. 지긋이 바라볼 때

남성은 시각적으로 상당히 예민한 동물이다. 과장해서 말하면 눈으로 보는 것이 전부라고 생각한다. 한 설문 결과에 따르면 남성들은 '가장 매력적이라고 느껴지는 이성의 행동'에 대해 '눈빛'이라고 손꼽았다. 섹시한 눈빛, 귀여운 눈빛, 멍한 눈빛 전부 괜찮다. 잘 숨겨놨다가 '가끔' 보여주기만 한다면.


3. 화장하는 여성의 뒷모습

누군가 나에게 예뻐 보이려 노력하는 모습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존재할까. 특히 화장은 아직까지 남성에게 미지의 세계다. 물론 미용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는 추세지만 아직도 여성에 비하면 한참 부족한 수준이다. 남성에게 화장하고 있는 여자는 세계 제일의 예술가이며 달인이다. 그런 모습을 뒤에서 바라보고 있는 남성은 감탄하며 당신을 향해 존경의 눈빛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4. 깜짝 놀라거나 무서워할 때

'보호본능을 자극해라' 연애학에서 늘 강조하는 말이다. 진부하게 느껴질 정도다. 그러나 보호본능은 단어 그대로 본능이기에 수천 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남성'이라는 종족의 고유 특성이다. 다만 잦은 사용은 금물이다. 되레 남성의 반감을 살 수 있다.


5. 의도치 않게 내뱉는 '단어'

남성은 당황하거나 흥분한 여성의 입에서 갑자기 튀어나오는 단어에 강한 호기심을 느낀다. 표준어를 쓰던 여성에게서 듣는 사투리, 항상 침착했던 여성의 격앙된 반응, 남에 대한 칭찬을 늘어놓던 여성의 화난 모습. 하지만 소개된 모습들 중에서 가장 가끔 보여줘야 한다.


6. 민낯과 안경의 적절한 조화

확률은 '반반'이다. 남성마다 매력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당신을 사랑하는가, 사랑하지 않는가에 대한 차이일 뿐이다. 당신을 사랑한다면 솔직한 모습에 더 매력적으로 느낄 수밖에 없다.

남자가 ‘의외로’ 매력 있게 느끼는 여자의 모습 6

#남자가여자에게반할때 #남자가여친심쿵할때 #남자가여자에게반하는순간 #남자가반하는여자모습 #남자가반하는여자 #남자가반하는여자의행동 #연애심리 #부부관계 #부부학개론 #가족끼리왜이래 #연애학개론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