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샵 점원이 말하는 ‘예쁜 매니큐어’ 오래 유지하는법 5

네일샵 점원이 말하는 예쁜 매니큐어 오래 유지하는법 5

네일샵 점원이 말하는 예쁜 매니큐어 오래 유지하는법

덤벙거리는 성격이라면 새로 바른 매니큐어가 며칠은 커녕 단 몇 초만에 망가질 수 있다. 물론 매니큐어가 반영구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 아래의 네일샵 점원이 말해주는 5가지 매니큐어 관리법을 잘 지키면 돈을 절약할 수 있으니 따라해보자.


1. 아이소프로필 알코올을 사용한다.

네일샵 점원은 살균제로 사용되는 아이소프로필알코올로 손톱 처리를 먼저 한다. 안 한다면 문제 있는 네일샵이다. 먼지, 기름 제거 역할을 하는 동시에 매니큐어가 잘 먹도록 한다. 아이소프로필알코올 대신 백식초나 리무버(네일)를 사용해도 된다.


2. 큐티클 관리

매니큐어가 오래 가기를 바란다면 잊지 말아야 할 단계다. 큐티클을 제자리에 밀어놓은 후 매니큐어를 바르기 시작하자. 피부에 묻은 매니큐어는 면봉으로 지우면 된다.


질건강,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흑마늘, 석류, 공진단,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3. 동일 브랜드 매니큐어를 사용한다.

매니큐어 기능을 최대화하려면 같은 브랜드를 사용하는 게 답이다. 회사들은 코팅, 매니큐어 등을 같은 브랜드로 실험한다. 따라서 제품 브랜드가 다를 경우 전체 효과가 떨어진다. 젤네일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또 젤렘프도 같은 브랜드를 사용하도록 하자.


4. 버프로 손톱을 매끄럽게 만든다.

손톱을 만져보면 울퉁불퉁한 느낌이 날 거다. 그런 현상이 심할수록 새로 바른 매니큐어가 쉽게 갈라진다. 따라서 매니큐어를 오래 가게 하려면 손톱을 버프로 매끄럽게 만들어야 한다. 한쪽 방향으로만 버프를 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자.


5 탑코트와 친해지자.

손톱관리를 늘 네일샵에서 하므로 탑코트 같은 것은 무시한다? 그건 그릇된 생각! 매일 탑코트를 얇게 바르면 손톱이 강해지고 유지도 더 오래 가능하다.

네일샵 점원이 말하는 예쁜 매니큐어 오래 유지하는법 5

#매니큐어 #네일 #매니큐어예쁘게바르는법 #손톱관리 #매니큐어빨리말리는법 #매니큐어추천 #깨알정보생활꿀팁 #뷰티꿀팁창고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