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의 기막힌 생활 속 '콜라' 활용법 6가지

외국에선 이렇게? ‘영리한’ 탄산음료 활용팁 6가지

외국에선 이렇게? ‘영리한’ 탄산음료 콜라 활용법 팁 6가지

이미 먹고 남은 콜라 활용법은 많이 알려져 있다. 최근 미국 다매체 미디어 버즈피드(BuzzFeed)는 생활 속에서 좀 더 영리한 탄산음료 활용팁을 소개했다. 몰랐던 내용도 있으니 따라해보자.


1. 꺽은 꽃 오래 유지하기

꽃오래보관하는법 콜라 활용

꺾은 꽃이 좀 더 오래 살 수 있다. 폭이 좁고 둥근 통에 물을 3분의 1 정도 넣고, 10분의 1을 사이다로 채우고, 약간의 표백제를 넣어주고 나서, 그 안에 꺾은 꽃의 줄기를 넣으면, 꽃이 오래 살 수 있다.


2. 속이 더부룩할때 소화제

콜라소화제

소화가 안 되면, 콜라를 한 캔 마신다. 콜라의 약산성 성분이 위장에서 소화가 되도록 도와줄 것이다.


3. 자동차 휠 청소

자동차휠청소 콜라 활용법

자동차 바퀴 휠샤시에 묻은 때를 수세미로 지우기 전, 콜라를 바퀴 주변에 뿌린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아침식사대용음료


4. 와인 얼룩 지우기

콜라얼룩지우는법

옷에 와인을 흘려서 지워지지 않는다면, 와인 자국 위에 사이다를 뿌리고 그 위를 문지르고 나서 빨래를 한다.


5. 더러운 변기 청소

콜라변기청소

변기 청소를 할 때에도 콜라를 안에 부어 두고 솔질하면 때가 더욱 잘 닦인다.


6. 간편한 슬러시 만들어 먹기

콜라슬러시만드는법

식은 콜라를 마구 흔들고서 약 3시간 15분 동안 냉동고에 넣어두면, 콜라 슬러시가 된다. 슬러시를 먹기 전 뚜껑을 열어 공기를 빼고 위아래를 뒤집어준다.

외국에선 이렇게? ‘영리한’ 탄산음료 활용팁 6가지 #콜라 #활용법 #콜라활용법 #김빠진콜라활용법 #남은콜라활용법 #먹다남김콜라활용 #콜라슬러시만드는법 #콜라소화제 #콜라얼룩지우는방법 #변기청소 #자동차휠청소 #꽃오래보관하는법 #꽃오래가는법 #깨알정보생활꿀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