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 두고 가지 마세요‥’ 27만명 눈물샘 터뜨린 단편 영화

‘절 두고 가지 마세요‥’ 27만명 눈물샘 터뜨린 단편 영화

‘절 두고 가지 마세요‥’ 27만명 눈물샘 터뜨린 단편 영화

4분 만에 27만 명을 눈물짓게 만든 해외 단편 영화가 화제입니다.


제목이 '선물(Gift)' 인데요. 얼굴에 환한 미소를 띤 한 남성이 수줍음이 많은 여자아이를 입양합니다. 낯선 환경에 놓인 아이에게 가족들은 모두 관심을 보이며 사랑을 줍니다. 그렇게 아이는 그 집에 서서히 적응을 해가죠.


아이 입양한 가족 영화


영원할 것만 같던 관심과 사랑. 하지만 이는 그리 오래가지 못합니다. 가족들은 저마다의 일로 바빠 아이는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많아집니다. 관심을 가져달라며 끝없이 주위를 맴돌지만 그들은 귀찮아하거나 툭하면 짜증을 내고요.


말썽부리는 입양 여자 아이


그러던 어느 날 혼자 놀던 아이가 방을 어지럽히자 부모는 '이대로 두면 곤란'하다는 표정으로 쳐다봅니다. 얼굴에 근심이 가득해진 남성은 아이가 평소 아끼던 인형과 소녀를 데리고 어디론가 가는데요. 황량한 공터, 어색한 웃음을 띤 남성을 보며 아이는 이상한 낌새를 알아챕니다. 4분 짜리 단편 영화 '선물'을 감상해보세요.

이윽고 남성은 아이가 평소 꼭 안고 있던 인형을 공터 쪽으로 던져 버립니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흑마늘,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스피루리라,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그리고 아이가 인형을 찾으러 간 사이 뒤도 돌아보지 않고 떠나죠. 남성이 떠난 자리에는 인형을 안고 있는 소녀 아니, 강아지가 있습니다. 다시는 자신을 찾으러 오지 않을 아빠를, 가족을 기다리며 녀석은 그 자리에 가만히 있습니다.


유기견 반전영화 강아지 떠나는 주인


한 번 버림받았던 강아지는 다시 버림받고 맙니다. 녀석은 결국 똑같은 상처를 또 받게 된 것이죠. 녀석은 주인을 기다리다 또다시 동물 보호소로 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주인을 기다릴 것입니다.


영화는 4분 30초 길이로 짧지만 강렬한 메시지를 남겼는데요.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지었다고 합니다. 부디 이 영화가 널리 퍼져 '영화' 같은 유기견이 생기지 않길 바랍니다.

‘절 두고 가지 마세요‥’ 27만명 눈물샘 터뜨린 단편 영화 #반전영화 #세상에이런일이 #서프라이즈월드 #영화 #공연보는여자들 #이영화제점수는요 #무비매거진 #엔터테인멘즈 #유기견 #유기견무료분양 #유기견입양 #유기견신고센터 #반려동물 #강아지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