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피부에 좋은 음식 6가지

남자 피부에 좋은 음식 6가지

남자 피부에 좋은 음식 6가지

“김대리, 왜 이렇게 피곤해 보여?“ ”요즘 얼굴이 말이 아니야.“

상사의 압박, 계속되는 야근, 경력은 3년 차인데 10년은 폭삭 늙어버린 내 얼굴! 매일 푹 자는 게 정답이지만 현대인에게 8시간 숙면은 판타지 라이프. 그럼 일단 음식이라도 신경써보자! 어디가서 아저씨 소리 말고 적어도 '저기요~ 잠시만' 정도는 듣게 해줄 피부에 좋은 음식 6가지를 소개합니다.



1. 키위

남자 피부에 좋은 음식,키위

남자 피부는 잦은 면도로 울긋불긋 염증이 생겨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염증을 감소시키는 비타민C가 듬뿍 든 키위. 연구에 따르면 키위처럼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사람들의 피부 나이가 보통 사람보다 어리다고 합니다.



2. 시금치

남자 피부에 좋은 음식 시금치

시금치 속 비타민은 피부 속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고 주름살을 예방하며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줍니다. 뿐만 아니라 수분도 풍부해 피부를 촉촉이, 안색은 밝게 만드는 1등 공신입니다.



3. 두부

남자 피부에 좋은 음식,두부

두부의 주재료인 콩에는 아글리콘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은 주름살과 건조해진 피부를 개선하는데 효과 만점!



4. 녹차

남자 피부에 좋은 음식 녹차

녹차에 풍부한 폴리페놀 성분이 사멸한 피부 세포를 재생시켜 줍니다. 실제로 12주 동안 녹차를 마신 사람들의 피부가 수분, 탄력에서 변화를 보였다고 하니 꾸준히 마셔보세요.

남자 피부에 좋은 음식 6가지
#피부관리 #남자피부 #남자피부에좋은음식 #남자피부관리 #남자피부하얗게되는법 #피부에좋은과일 #피부에좋은물 #피부에좋은야채 #피부에좋은즙



6. 물

남자 피부에 좋은 음식 물 섭취

적절한 수분 섭취로 몸속 수분만 잘 유지해도 피부를 탄력 있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입을 모아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최고의 동안 비법, 그리고 가장 쉬운 섭취 방법이 바로 물이다고 표현할 정도입니다.



6. 연어

남자 피부에 좋은 음식 연어

연어, 정어리처럼 지방이 많은 생선에 풍부한 오메가3 지방산은 항염증 작용을 해 피부 염증을 줄이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듭니다. 특히 연어에 든 카로티노이드 아스타잔틴은 피부 탄력성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