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6 | 셀룰라이트 없애는 음식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셀룰라이트 없애는 음식 콜라겐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6 | 셀룰라이트 없애는 음식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셀룰라이트 없애는 음식

셀룰라이트 제거 방법 으로는 ① 체중감량 운동 ② 식습관 변경 ③ 셀룰라이트크림 ④ 셀룰라이트시술 이렇게 4가지 정도 있는데요. 사람에 따라 어느것이 좋은지는 의견이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체중감량 및 식습관은 반드시 따라야 해요. 특히 건강한 식습관은 셀룰라이트 원인 으로 알려진 피부 결합 조직 아래 "지방층"을 감소시켜 셀룰라이트 완화에 도움되는데요.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어떤게 있을까요?



1. 자몽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자몽 셀룰라이트 없애는 음식 콜라겐

셀룰라이트는 콜라겐 감소와 관련이 있어요. 콜라겐 파괴 없이 원래 형태를 잘 유지하면 지방세포가 진피층으로 빠져나와 셀룰라이트 되는걸 예방하는데요. 자몽에는 콜라겐 회복에 도움 되는 비타민C 성분이 많아요. 셀룰라이트는 피부 수분 유지도 중요한데 자몽은 수분 많은 과일이라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으로 딱이라고 해요.

**글 및 사진 무단 복사 금지**



2. 아스파라거스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아스파라거스 셀룰라이트 없애는 음식

아스파라거스 같은 채소는 직접적인 셀룰라이트 제거 효과는 없답니다. 다만 엽산 많은 음식 인데요. 스트레스는 신체의 지방 축적을 증가시켜 셀룰라이트 유발을 하는데, 엽산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효능 있답니다.



3. 닭고기 연어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닭고기 셀룰라이트 없애는 음식 연어 오메가3

아미노산 및 단백질 섭취가 충분해야 무너진 피부 결합 조직과 콜라겐 생성이 잘 되어 셀룰라이트 제거에 도움 되는데요. 고등어 연어 같은 생선의 오메가3 지방산은 비대해진 지방 조직 내 염증을 제거하는 효능 있고, 저지방 닭고기는 피부 결합 조직 아래 지방층을 줄여 셀룰라이트 흉터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4. 메밀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메밀 셀룰라이트 없애는 음식

메밀에는 피부 결합 조직과 콜라겐 복구에 도움되는 아미노산 '라이신'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또 메밀은 천천히 연소되고 쉽게 소화되는 곡물로, 비타민B 섬유질이 풍부한 완전 단백질 채소랍니다. 지방 세포에서 독소를 배출시키는 효능도 있어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으로 섭취하면 매우 좋다고 해요.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6 | 셀룰라이트 없애는 음식
#셀룰라이트 #셀룰라이트제거 #셀룰라이트제거음식 #셀룰라이트없애는음식 #콜라겐 #오메가3 #셀룰라이트제거크림 #셀룰라이트제거방법 #셀룰라이트제거시술 #셀룰라이트제거후기 #다이어트 #피부관리 #건강



5. 파슬리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파슬리 셀룰라이트 없애는 음식

파슬리에서 주목할 성분은 비타민 A C E 인데요. 이것들은 피부에 좋은 영양제 성분인 동시에 셀룰라이트 제거 에도 영향을 주는 비타민이라고 해요. 파슬리는 이뇨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붓기 제거에도 좋답니다.



6. 레몬물

셀룰라이트 제거 음식 레몬물 셀룰라이트 없애는 음식

영양사 '에린 파린스키'에 따르면 충분한 수분 섭취셀룰라이트 예방에 중요해요 세포에 충분한 수분이 있어야 셀룰라이트 지방층 대신 건강한 세포가 자리잡는다죠. 게다가 탈수로 인해 피부가 건조하고 칙칙해지면 셀룰라이트 흉터가 더 울퉁불퉁해 보이게 되요. 물에 레몬 조각을 추가하면 신진대사를 촉진해 독소를 씻어내고, 상당한 양의 비타민C를 공급하기 때문에 셀룰라이트 제거에 좋답니다. :D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