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6 |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6 |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셀룰라이트란

허벅지 셀룰라이트 원인 70%는 생활습관 30%는 유전 이에요. 셀룰라이트란 피하지방 위에 '엉겨 굳은 딱딱한 지방' 인데요. 남성은 셀룰라이트가 거의 없는 반면 여성은 생리적 특징 때문에 허벅지 및 엉덩이 쪽에 마치 튼살 처럼 울퉁불퉁 형태의 셀룰라이트 잘 생긴답니다. 오늘은 피트니스 트레이너 '웬디 스털링'이 알려주는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6가지 소개해드릴게요. :D



1. 싸이 라이즈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싸이 라이즈

① 엎드린 상태로, 무릎 바로 위에서 다리를 들어, 발이 바닥에서 떨어지도록 하세요. ② 그 상태로 무릎을 구부린 다음 자세를 유지해요. 처음에는 5초 버티고, 운동이 익숙해지면 최대 15초 까지 버티세요. 천천히 무릎을 펴고 곧게 편 다리를 바닥으로 내리며 반복해요.

**글 및 사진 무단 복사 금지**



2. 바이 이너 싸이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이너싸이

등을 곧게 펴고 무릎은 구부리고 다리를 넓게 벌린 채 바닥에 앉습니다. ① 왼팔을 왼쪽 무릎 바로 위에 놓고 오른손으로 엉덩이를 지탱합니다. ② 똑바로 앉아 오른발을 왼손으로 옮기고 5초간 유지하세요. 5회 반복으로 시작한 다음 반대쪽도 똑같이 합니다.



3. 싸이 킥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싸이킥

① 한쪽 다리는 구부리고, 한쪽 다리는 쭉 뻗은 채 바닥에 똑바로 앉습니다. ② 다리를 들어올려 발이 지면에서 최소 15cm떨어지도록 합니다. 5초 버티고 내리세요. 양쪽 다리를 교대로 반복해요.



4. 포니 킥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포니킥

① 팔꿈치와 무릎을 바닥에 대고 엎드려요. 등은 평평하게 유지합니다. ② 무릎을 구부리고 발뒤꿈치가 하늘을 향하면서 허벅지를 천천히 들어 올립니다. 5초 동안 기다린 후 다리를 내리고 5회 반복해요. 양쪽 다리를 교대로 반복하세요.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6 |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허벅지 #허벅지셀룰라이트 #허벅지셀룰라이트제거 #허벅지셀룰라이트없애는법 #허벅지셀룰라이트시술 #허벅지셀룰라이트원인 #허벅지셀룰라이트운동 #허벅지셀룰라이트빼는법 #허벅지셀룰라이트마사지 #스쿼트 #허벅지살빼기 #튼살제거 #다이어트



5. 발렛 싸이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발렛싸이

난간 or 의자 등받이 잡고 서요. ① 턱은 정면을 향하고, 다리를 뒤로 뻗어 발가락이 바닥에 닿은 상태에서 시작해요. ② 그 상태에서 다리를 뒤로 뻗으며 들어올려요. 최소 30cm 이상 올라가야 해요. 5초 유지하고 5회 반복으로 시작해 최대 20회 이상 반복하세요.



6. 싸이 체어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싸이체어

발을 곧게 펴고 벽에서 30cm 정도 떨어져 서세요. 허벅지와 바닥이 직각 될 때까지 몸을 벽에 밀착시켜요. 이 자세를 30초~2분 동안 유지합니다.



7.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비포애프터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운동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비포애프터

*운동 조언: 매일 걷기 30분 이상 같이 해주면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더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1개월 꾸준히 해보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D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