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팔린 7가지 다이어트 식품의 효과 정리

다이어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하루가 멀다 하고 다양한 다이어트 식품이 소개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유행을 탄 식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그래서 정리해봤습니다. 많이들 궁금했던 다이어트 식품 7가지의 효과입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가르니시아 – 탄수화물로 인한 체지방 감소


2007년 식약처에서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시켜주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입니다.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체지방 분해 배출 효과 외에 식욕 억제, 체내 에너지 생산, 피로 해소, 글리코겐 생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영양제추천 #종합비타민추천 #비타민추천 #글루코사민추천 #혈액순환개선제추천 #홍삼추천 #유산균추천 #프로바이오틱스추천 #여에스더유산균 #공진단 #상황버섯 #흑마늘 #양파즙 #양배추즙 #노니 #브라질너트 #아로니아 #카카오닙스 #코코넛워터



2. 햄프씨드 – 풍부한 단백질과 낮은 칼로리


대마 씨의 껍질을 벗겨 환각 성분을 제거한 햄프씨드는 닭가슴살의 2배, 두부의 4배에 해당하는 식물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반면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죠. 햄프씨드에는 체내에서 생성하지 못하는 필수아미노산 9종과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등도 풍부해 다이어트를 넘어 건강 먹거리로도 좋습니다.



3. 핑거루트 – 체지방 분해, 콜라겐 생성


인도네시아 생강으로 불리는 핑거루트입니다. 유명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입소문이 나며 인기를 얻은 식품이져. 핑거루트는 체지방을 분해하고,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 깔라만시 – 디톡스 효과, 체지방 분해


레몬의 30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한 열대 과일 깔라만시입니다. 체내 독소를 배출하는 디톡스 효과가 있다죠. 깔라만시는 지방연소를 돕는 시네후린 성분 외에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과 식이섬유, 염증을 억제하는 헤스페리딘이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추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홈플러스간편식, 다이어트식단배달, 공진단, 흑마늘, 차가버섯



5. 카카오닙스 – 포만감, 식욕 억제


초콜릿 원료인 카카오빈을 잘게 부수어 놓은 게 카카오닙스인데요. 녹차의 200배에 달하는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노화 방지와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식품입니다. 카카오닙스는 아몬드보다 풍부한 식이섬유와 단백질로 높은 포만감을 주고, 식욕 억제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하죠.



6. 와일드망고 – 체지방 연소·축적 억제


와일드망고는 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어빈지아 나무의 과일인데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씨앗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졌죠. 와일드망고 씨앗에는 지방 연소, 식욕 조절, 체지방 축적 억제 효과가 있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7. 마키베리 – 지방세포 생성 및 체지방 축적 억제


마키베리는 칠레 남부의 온대 다우림 지역에서 자라는데요. 노화 방지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을 다른 베리류보다 4배 정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마키베리에 함유된 레스베라트롤 성분은 체내 인슐린 분비를 증가시켜 혈당을 낮춰 줌으로 지방세포 생성을 억제하고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좋은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