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하얘지는 음식 7가지 |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피부 하얘지는 음식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피부 하얘지는 음식 7가지 |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피부 하얘지는 음식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선크림 안발라도 피부 하얗고 안타는 분들 있거든요.

별명이 '밀가루'일 정도로 이런 분들 피부는 빨개지기만 할뿐 금방 다시 하얘지는데요. 요즘 햇빛 넘 강해서 피부 까매지는 분들 있을실텐데, 오늘은 효과 검증된 피부미백에 좋은 피부 하얘지는 음식 7가지 알려드릴게요. :D



1. 키위 참다래

피부 하얘지는 음식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키위

키위 참다래가 오렌지보다 비타민C 가 더 많은거 아셨나요? 연구에 따르면 키위에 풍부한 비타민C 는 강력한 항산화제 성분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보호하고,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고 해요. 키위는 피부 하얘지는 음식 으로 먹기에는 완전히 익은 것이 좋은데 비타민C 및 항산화물질이 더 많기 때문이에요.

**글 및 사진 무단 복사 금지**



2. 노니열매

피부 하얘지는 음식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노니열매

노니열매 경우 붉고 염증 생긴 피부 장벽 재생을 돕기 때문에 특히 햇빛에 탄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인데요. 노니는 열을 가두지 않고 피부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냉각 효과를 준다고 해요.



3. 파인애플

피부 하얘지는 음식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파인애플

피부 하얘지는 과일 하면 파인애플 빼놓을 수 없어요. 실제로 파인애플에 함유된 '아스코르브산' 성분은 피부 흉터와 기미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파인애플 효소는 검버섯 같은 죽은 피부 세포를 분해하는 효능 있다죠.



4. 당근주스

피부 하얘지는 음식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당근주스

당근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한데, 이 베타카로틴 성분은 천연 자외선차단제 효과가 있어 피부 하얘지는 데 도움이 되고요. 기미 주근깨를 희미하게 제거해 안색을 밝게 만든다고 해요. 당근에는 마그네슘도 많은데요. 마그네슘 섭취가 충분하면 잠이 잘 오기 대문에 피부가 더 좋아지는 시너지 효과를 일으킨답니다.

피부 하얘지는 음식 7가지 |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피부하얘지는음식 #노니열매 #피부하얘지는영양제 #피부하얘지는시술 #피부미백 #피부미백에좋은음식 #얼굴미백 #얼굴미백에좋은음식 #피부미백영양제 #피부미백시술가격 #피부미백제 #피부미백크림 #피부미백레이저 #피부관리 #다이어트



5. 달걀

피부 하얘지는 음식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달걀

달걀은 직접적으로 피부 하얘지는 음식 은 아니에요. 대신 달걀은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아미노산과 항산화제가 들어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세포 재생 및 머리카락 재생에 꼭 필요한 영양소 비타민B 군과 단백질이 풍부해요. 매일 달걀 2개 정도가 좋다고 해요.



6. 오렌지

피부 하얘지는 음식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오렌지

오래전부터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으로 먹어왔던 오렌지 역시 아스코르브산과 천연 항산화제가 풍부한 과일이에요. 피부에 가해지는 근본적인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피부 장벽 기능을 향상시키는 효능 있다고 해요. 오렌지가 다양한 피부미백 화장품 원료로 쓰이는 이유가 이것 때문이에요.



7. 호두

피부 하얘지는 음식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 호두

피부 하얘지려면 피부에 수분이 충분히 돌아야 해요. 호두는 비타민e가 풍부한데요. 햇빛에 타서 까매진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고, 특히 '세포막' 재생 효과가 있는데, 세포막은 수분을 빨아들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고 있답니다.

*이런 피부 하얘지는 음식 즐겨먹으면 특히 '피부 재생력' 떨어지는 30대부터 눈에 띄는 효과를 많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D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