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동안’ 쉬워요~ 다크써클 없애는 꿀팁 6가지

‘슈퍼 동안’ 쉬워요~ 다크써클 없애는법 꿀팁 6가지

‘슈퍼 동안’ 쉬워요~ 다크써클 없애는법 꿀팁 6가지

무심코 거울을 봤다가 판다처럼 내려온 '다크서클' 때문에 놀란 경험이 있으시죠?


우울하고 어두워 보이는 다크서클은 화장으로도 쉽게 감출 수 없을 뿐 아니라, 우리 얼굴을 더 늙어 보이게 하고 피부 톤을 엉망으로 만드는 주범입니다.

이렇게 무시무시한 다크서클이 생기는 원인은 주로 노화, 피로감, 수면 부족, 스트레스, 수분 부족 등인데요. 사소하지만 꾸준한 관리로도 다크서클을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이 공개돼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최근 의학전문매체 레미디데일리가 소개한 다크서클을 없애는 방법 6가지를 소개합니다.


1. 물

너무 뻔한 말일 수 있지만 다크서클을 없애기 위해선 하루 10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실제로 다크서클의 주요 원인 중 하나가 수분 부족이기 때문이다.


2. 눈 마사지

눈 주변을 마사지 하고, 눈동자를 상하좌우로 크게 움직이며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도 다크서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또 양손을 세게 비벼서 따뜻한 열기를 만든 뒤 눈 위를 가볍게 감싸 준다. 이어 관자놀이와 눈 주위의 뼈를 자극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면 '다크서클'과 헤어질 수 있다. 이때 코코넛 오일이나 아몬드 오일을 활용하면 부드럽게 마사지 할 수 있다.


3. 귤, 오렌지, 레몬

비타민 C가 가득 함유된 귤이나 오렌지, 레몬 등도 다크서클 완화에 큰 도움이 되므로 이 과일들을 꾸준히 섭취하면 한층 맑아진 눈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화장품, 천연화장품, 병원용화장품, 피부관리,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스피루리라,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4. 차가운 녹차 티백

녹차에 함유된 항산화 물질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혈류 개선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줘 다크서클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다크서클 완화를 위해서는 녹차를 우리고 남은 티백을 위생팩이나 깨끗한 컵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한다. 이후 차가워진 녹차 티백을 눈가에 15분 정도 올려둔다. 물론 녹차음료를 마셔도 좋다.


5. 차가운 우유

우유 속 젖산 성분은 눈 밑 수분 공급, 다크서클 완화, 붓기 제거 등 피부에 일석삼조의 효과를 가져온다. 깨끗한 거즈 천이나 화장솜을 차가운 우유에 담근 뒤 눈 위에 올려 10-15분간 가만히 둔 뒤 물로 말끔히 씻어내면 된다.


6. 감자

감자 속 비타민C는 피부를 밝고 부드럽게 하는 효과가 있다. 차가운 감자를 강판에 갈아 다크서클 주변에 올리거나 냉동실에 30분 정도 넣어둔 뒤 얇게 썰어 팩처럼 약 15분간 얹어두면 좋다.

‘슈퍼 동안’ 쉬워요~ 다크써클 없애는법 꿀팁 6가지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