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피부에 ‘탄산수 세안’ 하면 좋은 이유 4가지

트러블 피부에 ‘탄산수 세안’ 하면 좋은 이유 4가지

몸에 좋다는 탄산수가 피부에도 좋다는 사실 아셨나요? 탄산수는 탄산가스가 0.6% 정도 함유 된 물을 말하는데요. 이 탄산수에는 지방과 나트륨이 들어 있지 않고 약산성을 띄고 있어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탄산수 세안은 동안 피부로 유명한 배우 김희선도 사용해 피부 미인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을 뿐 아니라 다수 여자 연예인들의 꿀피부 비법이죠. 아래 탄산수로 세안하면 좋은 이유를 소개하니 '탄산수' 세안으로 한결 깨끗한 피부를 가지길 바랍니다.


1. 부드러운 클렌징

미세한 입자라 할지라도 마이크로비즈는 피부에 문질렀을때 자극을 준다고 한다. 따라서, 얼굴에 스크럽을 너무 자주하면 안좋을 뿐 아니라 매우 민감하거나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트러블을 더 일으킬 수 있다.


탄산 물은 부드럽게 물 세안으로 각질제거가 돼 한결 부드러운 피부를 가질 수 있다.


2. 여드름 제거

탄산수는 PH 4.4~5.5 정도의 약산성을 띠고 있다. 따라서 세수를 하면 탄산 기포가 피부를 긴장하게 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모공 깊숙이 들어가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스피루리라,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비타민D, 비타민B, 개복숭아효소,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식품, 단기간다이어트

또 탄산수 세안은 피부에 있는 약한 여드름과 뾰루지를 제거하는 역할도 한다.


3. 시간 절약

피부 관리는 정성이라는 말이 있다. 이것 저것 해야할 것들이 많고 깨끗이 지우기 위해선 단계별 세안도 거쳐야한다.


하지만 탄산수 세안은 한번의 세안으로 여러 효과를 볼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4. 붓기 완화

매일 아침 일어났을 때 땡땡 부은 얼굴에 마음이 아프다면 탄산수 세안을 추천한다. 탄산수로 세안하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붓기가 완화되는 기적을 선사해준다.

트러블 피부에 ‘탄산수 세안’ 하면 좋은 이유 4가지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