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전자담배 피고나면 '물' 많이 마셔야 하는 이유

여름에 전자담배 피고나면 '물' 많이 마셔야 하는 이유

여름에 아이코스 전자담배 피면서 '물' 많이 마셔야 하는 이유


전자담배 피시나요? 아이코스 같은 전자담배는 몸에 덜 해롭다고 해서 많이들 일반 담배에서 갈아타신 걸로 알아요.


사실 담배에서 가장 안좋은 물질이 ‘니코틴’과 ‘타르’인데요. 최근 '식약처' 발표에 따르면, 3세대 궐련형 전자담배와 일반담배의 니코틴과 타르 함량이 별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오히려 일부는 타르가 일반담배보다 많이 나왔다고 해요.

#아이코스 #전자담배 #전자담배유해성 #전자담배릴 #전자담배부작용 #전자담배글로 #전자담배종류 #전자담배니코틴 #전자담배타르 #발암물질 #보리차 #여름 #이슈


-------


전자담배 태우는 사람이 물 자주 마셔야 하는 이유

아이코스 전자담배 피면서 물 많이 마셔야 되는 이유


말하자면 전자담배 역시 중독성, 유해성은 사실 별 차이가 없다고 결론 내린 건데요. 니코틴의 경우 중독성이 걱정 될 뿐이지 실제 몸에는 해롭지 않아서 전자담배 피우는 분도 많잖아요?


최근 미국 국립과학원 회보(PNAS) 연구자료에 따르면 니코틴도 폐에서 혈액 속에 유입되면서 동맥경화와 심장질환을 일으켜요. 암 유발 가능성도 있고요. (타르는 발암물질로서 위궤양과 천식의 원인이 되요.)


근데 이런 니코틴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쉬운 방법이 있어요,



여름에 글로 전자담배 피면서 '물' 많이 마셔야 하는 이유


바로 ''이에요.


니코틴은 물에 쉽게 녹는 성질이 있어요. 혈액을 타고 신장으로 옮겨온 니코틴을 물로 씻어내면 몸 밖으로 빼낼 수 있는 것이죠.


그래서 담배 피는 사람은 식사를 할 때 국을 꼭 먹거나 평소 보리차, 녹차 등 물을 자주 마셔주면 배출되는 니코틴의 양이 늘어나요. 이건 과학적으로 밝혀진 거에요.^^

#아이코스 #전자담배 #전자담배유해성 #전자담배릴 #전자담배부작용 #전자담배글로 #전자담배종류 #전자담배니코틴 #전자담배타르 #발암물질 #보리차 #여름 #이슈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비타민 #저렴한단식원 #유기농아마씨 #경기도단식원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홍진영다이어트 #이보영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 #손나은다이어트 #칼로바이 #김지선다이어트 #심진화다이어트 #보이차 #다이어트보조제


-------


여름에 담배 피고 나면 더 자주 마셔야

여름에 릴 전자담배 피면서 '물' 많이 마셔야 하는 이유


특히 여름에는 자기도 모르게 탈수증상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전자담배 피고 나면 물을 더 자주 마셔줘야 합니다. 생수통에 물을 가지고 다니는 것도 좋아요.


물론 그렇다고 해서 암이나 각종 질병을 일으키는 전자담배의 유해성이 사라지는 건 아니지만요. 조금은 건강에 덜 해롭게 전자담배를 피우는 방법이랄까요?


-------


경험상 전자담배는 니코틴 섭취량이 2배~10배 많거든요. 입이랑 코가 많이 건조하죠. 그러다 보니 구내염과 충치도 잘 생길 거예요.


이런 잔병들도 막고 니코틴도 배출하려면, 여름철 전자담배 피고나서 꼭 물 많이 마시기 바래요.

여름에 전자담배 피고나면 '물' 많이 마셔야 하는 이유

#생활정보 #아이코스 #전자담배 #전자담배유해성 #전자담배릴 #전자담배부작용 #전자담배글로 #전자담배니코틴 #전자담배타르 #발암물질 #건강 #보리차 #여름 #이슈 #꿀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