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변신후 K팝 스타로 오해받은 태국청년

추남→훈남 변신후 K팝 스타로 오해받는 태국청년

남자성형전후사진 후기


“정말 내 아들 맞아?”


못생긴 얼굴과 심한 턱관절 장애로 놀림 받고 외톨이였던 태국의 한 청년이 한국에서 성형수술을 받고 말 그대로 엄마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변신을 했습니다.

#남자성형 #남자성형전후사진 #남자성형후기 #남자성형레전드

주인공은 태국의 한 공장에서 일하고 있는 22세 청년 ‘나파지트 몬린’인데요.


몬린은 어릴 적부터 늘 못생겼다는 이야기를 들어왔습니다.


남자성형레전드


그는 비뚤어진 턱과 안 좋은 피부 때문에 항상 화가 난 사람처럼 보였으며 심한 턱관절 장애로 음식을 제대로 씹기도 힘들었죠.


외모 때문에 늘 손가락질 받던 몬린은 대인기피증까지 생겨 직장 동료들과 친구들을 만나는 것도 피하기 시작했는데요.


남자성형레전드 전후사진


그는 공장 직원들에게 놀림당하는 것이 싫어 점심에는 늘 혼자 숨어서 밥을 먹었다고 합니다.


우울한 삶을 살던 몬린은 고민 끝에 성형수술로 새로운 삶을 살게 만들어주는 방송 태국판 '렛미인'에 출연하기로 결정합니다.


태국판 렛미인 남자성형


렛미인은 외모에 심각한 결함이 있어 생활에 어려움을 겪지만 성형수술을 받을 형편은 되지 않는 사람들을 선발해 수천만원 상당의 수술을 무료로 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몬린은 렛미인에 선정된 후 한국으로 와서 턱, 이마, 쌍커풀 수술을 받고 얼굴의 점과 검버섯 등을 빼는 시술도 받았습니다. 비뚤어진 턱 때문에 음식 섭취가 어렵고 침까지 흘렸던 것도 고쳤고요.


남자성형전후사진 레전드 사례


한국에서 총 3개월의 회복 기간을 가진 그는 다시 태국으로 돌아가 가장 먼저 엄마를 찾아갔는데요.


몬린이 "엄마 저 기억하시겠어요"라고 말하자 처음엔 아들을 잘 알아보지 못했던 엄마는 곧 눈물을 쏟아냈습니다.


남자성형레전드 사례 태국청년

남자성형전후사진 태국청년 레전드


자신이 못생기게 낳은 탓에 아들이 힘든 삶을 살았다고 생각해온 엄마는 아들의 변신을 누구보다 기뻐했습니다.


몬린은 "내 삶은 훨씬 나아졌다"며 "예전에는 외모 때문에 무작정 거부당했지만 이제 더는 그런 일이 없다"고 합니다.

#남자성형 #남자성형전후사진 #남자성형후기 #남자성형레전드

그는 "성형수술 전 사람들은 내 얼굴이 정상이 아니라고 했고, 사회는 나를 받아주지 않았지만 이제 사람들은 나를 다른 시선으로 본다"며 "친구도 많이 생겼고, 기분이 정말 좋다"고 합니다.


몬린의 경우 성형수술 후 길거리에서 종종 케이팝스타로 오해받기도 합니다. 아무쪼록 새로운 얼굴로 자신감을 되찾은 몬린이 행복하길 바랍니다.^^

추남→훈남 변신후 K팝 스타로 오해받는 태국청년

#M매거진 #해외이슈 #추남 #훈남 #케이팝스타 #세상에이런일이 #이슈 #성형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