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만 있어도 '허벅지 살 -20cm 빠지는' 다이어트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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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만 있어도 '허벅지 살 -20cm 빠지는' 다이어트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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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만 있어도 살 빠지는' 5가지 다이어트 자세


책벅지 아시나요?


일본에서 허벅지 20cm 줄이는 기적의 다이어트 운동법으로 한때 난리였는데요. '하루 30분, 5cm 두께 책'을 무릎 사이에 끼우고 떨어지지 않게 허벅지에 힘을 주고 있으면 끝! TV 보거나 사무실에서 일할때 하고 있으면 효과적이에요. 효과 봤다는 사람도 많다죠. 이렇게 하고만 있어도 살 빠지는 자세가 몇가지 더 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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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도그자세


종아리를 풀어주어 다리에 알이 많이 뭉쳤을때 좋은 스트레칭인데요. 여기에 어깨, 허리, 복부까지 자극이 되는 전신운동 효과도 있어서 하루 3분씩만 해도 다리 라인이 달라진답니다.



3. 플랭크


단 30초만 해도 아주 큰 효과를 주는 플랭크 자세요. 역시 전신운동 중에 하나인데요. 막상 해보면 쉽지 않아요. 몸의 중심인 허리를 튼튼하게 해주는 좋은 자세이기도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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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드로인 운동법


수시로 배에 힘을 주고 집어 넣으면 끝! 앉아서 서서 누워서 지하철에서 서있을때 등등 생활하면서 할 수 있는 동작이에요. 복근 없는 사람한테 더 효과짱!



5. 발뒤꿈치 들기


서서 발뒤꿈치를 들어 올렸다가 바닥에 닿지 않게 내리기를 반복하는 건데요. 붓기 제거에 좋고 종아리 라인을 잡을 수 있답니다. 역시 장소 가리지 않고 시간날 때마다 하면 효과 만점!

source:매일꿀정보

생활정보 매일꿀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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