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좋고 잘생겨 SNS 뒤흔든 훈남 몸짱 7명

몸 좋고 잘생겨 SNS를 뒤흔든 훈남 몸짱 7명

몸짱 훈남 스타일 헬스

몸짱들이 의사, 왕실 해군 중위, 수학선생님 직업을 가지면, 직업마저 색시해 보입니다. 이들은 인스타그램에 수백만 명의 팔로워 팬이 있죠. 남자 여자 가릴 것 없이 SNS에서 부러움을 사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색시한 훈남 몸짱 7명을 소개합니다.


1. 라쎄 맷버그

라쎄 맷버그 몸짱 단백질보충제

라쎄 맷버그는 바이킹의 후예 노르웨이 왕실 해군 중위였습니다. 그는 긴 머리카락과 멋진 턱수염으로 유명세를 탔죠. 종종 '토르' 역의 크리스 햄스워즈와 비슷하다는 말을 듣습니다. 바이킹처럼 거칠어 보이는 외모의 그는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여성들에게 온라인 쪽지로 대시를 받고 있죠. 그는 몸을 단련하기 위해 체육관에 가기 보단 우람한 도끼로 통나무를 쪼개는 걸 좋아합니다.


2. 데이빗 간디

데이빗 간디 몸짱

데이빗 간디는 21살에 모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여자처럼 마른 남성 모델이 득세하던 시절 그는 근육질의 남성미를 런어웨이 위로 화려하게 데뷔시킨 사람 중 한 명이죠. 그의 판단은 옳았습니다. 수년 동안 그는 돌체앤가바나의 대표 남성 모델을 맡고 있습니다. 나이를 먹어 갈수록 데이빗은 최고의 모델로 인정받고 있으며 37세에도 촬영 스케쥴이 몇 달치나 밀려있을 정도입니다.


3. 미하일 바샤브스키

미하일 바샤브스키 몸짱의사 훈남의사

미하일 바샤브스키는 잡지 ‘피플’에 따르면 지구상에서 가장 색시한 의사입니다. 6살 때 러시아를 떠나 미국에 왔는데요. 슈트에 가려지지 않는 훌륭한 체격과 훈남 외모에 머리까지 좋은 뇌섹남이죠. 한때 그는 자신과 단 둘이 식사할 수 있는 티켓을 경매로 내놓는 온라인 자선행사를 하기도 하면서 유명세를 탔습니다. 현재 그는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진 스타 의사입니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루시아, 홍옥고, 닥터딥 천연샴푸, 천연미네랄화장품


4. 트래비스 데로리어

캐나다 몸짱 모델

트래비스는 캐나다에서 활동하는 모델이자 배우입니다. 그는 자신을 알리기 위해 고양이로 운동하는 비디오로 유명세를 탔는데요. 고양이 야곱과 함께한 트래비스의 사진을 본, 많은 여성들이 19금의 수위 높은 셀카를 찍어 그에게 보냈다고 합니다.


5. 피에트로 보셀리

수학선생 몸짱선생

피에트로는 세계에서 가장 색시한 수학 선생님 타이틀을 갖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은 모델일만 하고 있죠. 강의할 때 여학생들이 수학에 집중하지 못하는 부작용이 있기 때문입니다.


6. 지안루카 바치

백만장자 잭 에프론 친구

이탈리아 태생의 지안루카 바치는 타고난 사업가이자 백만장자입니다. 탄탄한 몸, 세련된 스타일, 요트, 개인용 비행기, 예쁜 여자친구,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이 중년 남자는 영화배우 잭 에프론의 친구로도 유명하죠. 잭 애프론은 그의 사업가적 기질과 뛰어난 머리를 매우 존경한다고 합니다.


7. 파벨 라드지악

파벨 라드지악 몸짱 근육질

할아버지처럼 보이는 ‘파벨 라드지악’은 흠잡을 데 없는 탄탄한 근육질 몸과 스타일에도 불구하고 아직 35세입니다. 누구는 동안이 되려고 엄청난 노력을 하지만 반대로 그는 일부러 '늙어 보이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투자하고 있죠. 파벨은 '늙어 보이면 늙어 보일수록 사람들에게 인터넷에서 더 인기를 끌 거란 생각에 머리를 하얗게 염색했습니다. 옷과 스타일은 진짜 할아버지 모델의 조언을 받습니다. 이런 영리한 전략 덕분에 그는 현재 35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유명한 SNS 스타죠.

몸 좋고 잘생겨 SNS를 뒤흔든 훈남 몸짱 7명

#m매거진 #몸짱 #몸짱할아버지 #근육질 #웨이트트레이닝 #스타일 #꿀팁 #서프라이즈 #해외토픽 #이슈 #피트니스 #백만장자 #식스팩클럽 #훈남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