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척하는 딸 셀카 흉내로 SNS 스타된 개구쟁이 아빠

예쁜 척하는 딸 셀카 흉내로 SNS 스타된 개구쟁이 아빠

괴짜가족 부녀지간 가족 셀카 스마트폰


예쁜 척(?)을 하고 찍은 딸의 셀카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장난꾸러기' 아빠가 있습니다.


딸의 '요염한' 표정은 물론 '섹시한' 포즈까지 완벽하게 재현해낸 아빠의 '폭소 유발' 셀카인데요.


미국 워싱턴에 살고 있는 남성 크리스 버 마틴(Chris Burr Martin, 49)의 하루는 매일 딸 캐시 마틴 (Cassie Martin, 21)의 SNS를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앞서 크리스는 지난해에도 캐시의 셀카를 똑같이 패러디한 사진을 공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었죠.


선글라스 아빠


2017년, 그는 여전히 건재한 자신의 '셀카'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중입니다. 크리스가 꾸준히 공개한 사진 속에는 전보다 한층 더 화려한 손기술을 자랑하는 그의 근황이 담겨있죠.


그는 딸의 짙은 메이크업을 따라하기 위해 검은색 종이를 눈썹 모양으로 잘라 붙이고, 사인펜으로 속눈썹이나 문신을 똑같이 그려 넣는 센스로 '완벽성'을 높입니다.


셀카

셀기꾼


심지어 한 사진에서는 캐시의 '배꼽 피어싱'까지 따라한 모습으로 보는 이에게 놀라움과 충격을 동시에 안겨줍니다.


배꼽 피어성

선글라스 부녀지간


딸의 외모를 완벽하게 묘사하는 것도 놀랍지만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20대 딸 못지않은 발랄한 표정과 도발적인 포즈인데요.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메가네이처, 홍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

사진을 접한 사람들은 "거의 '복사, 붙여넣기'급", "아빠가 도저히 따라 하지 못할 포즈로 '역 공격'을 해보면 좋겠다", "부녀의 케미가 너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재밌어 하고 있는 중이죠.


셀스타그램

셀카 아빠와딸


한편 '개구쟁이' 아빠를 둔 캐시는 이제는 아빠가 나보다 더 셀카를 잘 찍는 것 같다며 나를 따라 하는 아빠의 모습이 너무 귀엽고 웃겨 나도 매번 다음 사진을 기대하곤 한다고 말합니다. 정말 재밌게 사는 부녀지간이 아닐까 싶네요.

예쁜 척하는 딸 셀카 흉내로 SNS 스타된 개구쟁이 아빠

#별별가족이야기 #아빠와딸 #아빠 #부녀지간 #셀카 #컨셉사진 #셀기꾼 #스타 #세상에이런일이 #피어싱 #셀피 #미국 #선글라스 #가족사진 #괴짜가족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